[유통·바이오]
‘화장품’으로 몰려간 이커머스…충성고객 잡기 각축전
안지예 기자 | 2024-04-08 16:01
김나영 기자 | 2024-01-18 18:35
[유통·바이오]
아모레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이익 288억…전년比 13%↓
정재은 기자 | 2023-10-31 10:41
정재은 기자 | 2023-10-20 17:11
[유통·바이오]
올리브영 독주 계속…로드샵 체질개선 ‘불가피’
안지예 기자 | 2023-07-31 16:18
안지예 기자 | 2023-07-05 16:26
[유통·바이오]
“전 세계 아미 잡아라”…유통가, BTS 마케팅 ‘활활’
안지예 기자 | 2023-06-14 16:14
안지예 기자 | 2023-04-13 10:05
한설희 기자 | 2022-08-12 17:37
안지예 기자 | 2022-01-14 15:09
[유통·바이오]
온라인·해외 반등…화장품업계, 2분기 실적 개선 흐름
안지예 기자 | 2021-07-29 15:10
[유통·바이오]
‘럭셔리’ 날고, ‘로드샵’ 추락…화장품시장 ‘양극화’ 심화
안지예 기자 | 2021-06-22 16:29
안지예 기자 | 2021-06-03 14:34
안지예 기자 | 2021-04-01 16:06
[유통·바이오]
아모레퍼시픽그룹, 영업익 69% 급감…체질 개선 시급
안지예 기자 | 2021-02-03 17:54
안지예 기자 | 2020-10-29 16:56
[유통·바이오]
[2020 국감] 아모레·미샤, 온라인 불공정거래 논란 도마 위
안지예 기자 | 2020-10-08 18:14
[유통·바이오]
‘코로나 직격탄’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실적 어떻길래?
안지예 기자 | 2020-07-31 15:08
정인영 기자 | 2020-07-13 17:06
[유통·바이오]
인도 진출하는 ‘설화수’…서경배 회장 아시아 공략 탄력
안지예 기자 | 2020-07-13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