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현대카드와 법인고객 안마의자 장기 렌탈 서비스 실시…LG전자, 홀인 디스플레이 탑재 ‘LG Q70’ 국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현대카드와 법인고객 안마의자 장기 렌탈 서비스 실시…LG전자, 홀인 디스플레이 탑재 ‘LG Q70’ 국내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29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법인고객들을 위해 현대카드와 손잡고 신개념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법인고객들을 위해 현대카드와 손잡고 신개념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현대카드와 법인고객 안마의자 장기 렌탈 서비스 실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법인고객들을 위해 현대카드와 손잡고 신개념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서류심사 등 법인 렌탈 시 거쳐야 했던 복잡한 절차를 생략하는 동시에 카드 이용액 일부 리워드 등 혜택으로 법인고객의 수요와 편의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한 것이다.

현대 법인카드(현대카드 MY COMPANY)로 안마의자를 렌탈하는 법인은 별도의 서류심사나 비용 없이 신용카드 한도만 남아 있으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39개월 동안 쓸 수 있다. 이는 법인고객들의 렌탈 구매문턱을 대폭 낮춤으로써 개인고객 위주의 안마의자 렌탈 시장을 법인으로까지 확장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

뿐만 아니라 바디프랜드는 현대 법인카드를 이용하는 법인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기존 1년이던 공용공간 설치 제품 무상A/S 기간을 월 1만원만 추가 부담하면 렌탈기간 전체로 확대해 보장한다. 여기에 법인카드 이용 총액의 0.2%를 리워드로 적립할 수 있는데, 리워드 금액으로는 향후 안마의자 월 렌탈료를 납부할 수 있다.

삼성전자, 스마트워치 신제품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사전 판매 실시

삼성전자는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블루투스 모델의 사전 판매를 오는 30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공식 출시는 오는 9월 6일이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블루투스 모델은 40mm와 44mm 사이즈, 알루미늄과 스테인리스 소재, 각 소재 별 세 가지 색상 총 12종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알루미늄 소재 모델은 아쿠아 블랙, 클라우드 실버, 핑크 골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스테인리스 소재 모델은 블랙, 실버, 골드 세 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알루미늄 소재의 40mm 모델이 29만 9200원, 44mm 모델이 33만 9900원, 스테인리스 소재의 40mm 모델이 39만 9300원, 44mm 모델이 44만 원이다.

삼성전자는 공식 출시에 앞서 오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온라인 오픈마켓, 삼성 닷컴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LG전자, 홀인 디스플레이 탑재 'LG Q70' 국내 출시

LG전자는 내달 6일 합리적 가격에 홀인 디스플레이 (Hole-in-Display)를 탑재한 LG Q70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국내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되며 제품 가격은 54만 8900원이다.

LG Q70은 6.4인치 대화면에 홀인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동영상이나 게임 콘텐츠를 즐길 때 몰입감이 높다. 홀인 디스플레이는 전면을 화면으로 가득 채우고 전면 카메라 부분만 구멍을 낸 형태로 화면을 가리는 베젤 영역이 최소화된다. LG전자가 홀인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것은 LG Q70이 처음이다.

신제품은 제품 후면에 3200만 화소의 초고해상도 카메라, 화각 120도를 지원하는 초광각 카메라, 사진의 깊이를 추출해 아웃포커스를 구현해주는 심도 카메라 등 총 3개의 카메라를 장착했다.

3200만 화소의 표준 카메라와 심도 카메라는 인물과 배경을 정확하게 구분해 사진은 물론 영상에서도 정밀한 아웃포커스 기능을 지원한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배경은 흐릿하게, 인물은 도드라져 보이게 표현하면서 마치 광고영상의 한 장면처럼 촬영이 가능하다.

고품격 사운드는 동영상이나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높여준다. 32비트 고해상도 음원도 손실 없이 재생하는 '하이파이 쿼드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과 이어폰 종류에 상관없이 최대 7.1채널 사운드의 입체감을 구현하는 DTS:X 3D 기술이 적용됐다.

신제품은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 일명 '밀스펙'에서 낙하, 고온/저온, 고습, 진동, 일사량 등 14개 항목을 통과하는 등 뛰어난 내구성도 인정받았다. 4000mAh 대용량 배터리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