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KGC인삼공사,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KGC인삼공사,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8.3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KGC인삼공사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KGC인삼공사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KGC인삼공사는 2019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일반사무, 제조, 품질, 원료, R&D, IT분야이며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다. 제조부문에서는 고졸 이상의 학력 보유자도 포함된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및 Biodata Test, 인·적성검사, 역량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KGC인삼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16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이순원 KGC인삼공사 경영지원실장은 “올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청년일자리 창출에 동참하고자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며 “글로벌 종합건강기업으로서의 발전을 함께 할 재능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순당, 백세주 선물세트 고객 맞춤 라벨 행사 진행

국순당이 ‘백세주 선물세트 고객 맞춤 라벨 행사’를 추석 전날인 다음달 12일까지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매장별 행사 계획에 따라 진행한다. 

처음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백세주 라벨에 고객이 원하는 감사 메시지를 담아 현장에서 직접 디자인해 부착, 단 하나뿐인 선물세트를 맞춤 제작해 준다. 해당 선물세트는 ‘백세주 선물세트 3호’로 진행되며 백세주 375ml 4병과 전용 잔 2개로 구성된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우리 술을 아껴준 고객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리나라 대표 약주 백세주는 인삼,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의 12가지 몸에 좋은 재료로 빚어 약재의 독특한 맛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 13도의 저도주로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명절 선물로 적당하다. 

국순당은 추석을 맞이해 ‘백세주 선물세트’ 외에도 우리 명절에 어울리는 우리 술로 구성한 다양한 ‘국순당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명절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과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선물세트 및 국순당 자양강장 선물세트, 증류소주 ‘려(驪)’세트 등 품격과 실속 있는 우리 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하림, GS25에서 ‘한끼 닭가슴살 스테이크’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한끼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편의점 GS25에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한끼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국내산 닭고기의 가슴살 부위를 하림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양념한 제품이다.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에 익히기만 하면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겉 포장지를 벗겨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 5분에서 7분 정도 조리하면 바로 맛볼 수 있으며,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3분 정도 조리 후 뒤집어 추가로 10분 정도 익히면 된다. 프라이팬으로는 닭고기가 타지 않게 앞뒤로 뒤집어가며 약 15분 정도 가열 조리하면 완성된다. 버터나 기름을 활용하면 풍미가 더 높아진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편의점의 주요 고객이 2030세대인 점을 고려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끼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신선한 닭고기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롯데복합몰 수지점 오픈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이 롯데복합몰 수지점 3층 여성&키즈관에 30일 오픈한다.

밀크홀 1937은 서울우유 창립 당시 정동8번지에서 운영된 다방 역할을 하던 유제품 선전실을 뉴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카페 브랜드로 1937은 서울우유 창립 연도를 뜻한다.

밀크홀 1937에서는 과거 서울우유의 트레이드마크인 유리병 용기를 활용해 프리미엄 병우유를 직접 제조해 판매한다. 매장 내 공방에서는 서울우유 나100%를 활용한 수제 유제품 및 마카롱 만드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인기 메뉴인 ‘밀크티 오리지널’과 ‘밀크티 말차’를 비롯해 국내 최초로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한정 생산해 별도 집유한 국내산 ‘저지우유’, ‘저지아이스크림’도 준비돼 있다. 이 제품은 일반 우유와는 달리 단백질과 유지방 함량이 높아 크림처럼 부드러운 식감과 우유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