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디어달리아, 롯데몰 수지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디어달리아, 롯데몰 수지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 오픈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8.3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롯데몰 수지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디어달리아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롯데몰 수지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디어달리아

디어달리아, 롯데몰 수지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 오픈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롯데몰 수지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시코르, 온앤더뷰티, 신세계면세점, 롯데면세점에 이어 롯데몰 수지점에서도 디어달리아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국내외 비건 뷰티를 리드하는 디어달리아의 첫 단독 매장인 디어달리아 롯데몰 수지점은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공간에 담았다. 디어달리아의 상징인 달리아 꽃을 형상화한 8각 패턴과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대변하는 대리석 패턴 등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공간에도 투영시켜 디어달리아가 추구하는 ‘Timeless Beauty’를 표현했다.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디어달리아는 롯데몰 수지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1일까지 매장 방문 전 고객에게 친환경 강아지 배변 봉투, 친환경 세제, 비건 스티커 등 비건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프트와 디어달리아의 심볼인 달리아 꽃 부채를 무료 증정한다.

디어달리아 오프라인 멤버십에 가입하거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기만 해도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러인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미니를 증정한다. 또한, 귀여운 동물 캐릭터와 달리아 꽃 모양의 일회용 타투 서비스와 디어달리아 수석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서비스 등 비건 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을 위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 구매고객에게 디어달리아 미니 거울, 3만원 구매시 블루밍 브러시, 5만원 구매시 PVC 버킷백, 타임리스 블룸 컬렉션 팔레트 구매 시 대리석 파우치를 증정한다.

토니모리, 외국인 유학생 ‘글로벌 홍보단’ 발대식 개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토니모리 본사에서 ‘토니모리 글로벌 홍보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토니모리 ‘글로벌 홍보단’은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유학생들 중 평소 토니모리와 K-뷰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코덕(코스메틱 마니아)으로 구성 된 브랜드 서포터즈다.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를 비롯해 러시아, 벨기에, 핀란드, 미국 등 전세계에서 모인 K뷰티 마니아들로 구성됐다.

발대식과 함께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는 토니모리 글로벌 홍보단은 오는 11월까지 토니모리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된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라는 토니모리만의 감성과 유니크한 제품을 해외에 알리고 더 나아가 K뷰티의 우수성을 세계에 소개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Uncovered)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랭크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 ] 립틴트’(이하 블랭크 립틴트)이다. 9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블랭크 립틴트는 구름에 쌓인 듯 폭신한 텍스처가 특징. 벨벳 크림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면서 속 건조 걱정없이 보송한 립을 오래 유지해준다. 또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는 자연스러운 무드의 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제품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혀 제품을 집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삽입돼 있다.

지베르니,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 진행·단독 기획 세트 출시

베이스 프로페셔널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가 올리브영과 함께 브랜드 세일 진행하고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9월 5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을 통해 지베르니의 메이크업 라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파운데이션을 비롯하여 쿠션, 아이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과 함께 고밀도 저분자 포뮬러로 완벽한 밀착력을 선사하는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기획 세트를 새롭게 출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판매한다.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더욱 탄탄하게 높여주는 신제품 파운데이션 브러쉬 ‘밀착 마스터 브러쉬’를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로 브랜드 세일 기간 1만원 할인 판매하며, 9월 2일에는 1000원 추가 할인이 더해진 단 하루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밀착 쉬폰 쿠션 기획 세트’와 바를수록 촉촉하게 밀착되어 생기를 더해주는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센서티브 브러쉬 마스카라’, ‘컬러 웨어 브로우 카라’ 제품도 브랜드 세일 기간 동안 38~40% 할인 판매한다.

메디힐, ‘올영세일’ 맞아 초특가 할인 판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을 맞아 대표 마스크팩 9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10% 할인을 더한 초특가로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메디힐은 올리브영 마스크팩 부문 2년 연속 1위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를 기념하고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을 통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파격적인 할인율의 ‘매일매일 메디힐’ 세일 이벤트를 기획해,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REX’를 포함한 9종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메디힐 앰플라인 4종은 1350원(1매입)에 판매한다. 앰플라인 4종은 수분 집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메디힐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REX’와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메디힐 아이피아이 라이트맥스 앰플 마스크 REX’, 모공과 각질케어 관리 기능의 ‘메디힐 에이치피에이 하이드라필 앰플 마스크 REX’, 피부 스트레스 완화 성분으로 피부 진정을 돕는 ‘메디힐 피디에프 에이씨드레싱 앰플 마스크 REX’로 구성했다.

이 밖에도 메디힐은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20매와 메디힐 티트리 케어 클렌징폼(170㎖)으로 구성된 약 5만 4000원 상당의 기획 세트를 2만원에 판매한다. 올해 초 출시 이후 지속해서 사랑받고 있는 ‘메디힐 티트리 안티더스트 카밍 마스크’는 5매에 2매를 추가 증정하며 소비자가 1만 4000원 상당의 구성을 파격적인 할인가 5000원으로 선보인다.

토니모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오킴스, 롭스 전점 공식 입점

토니모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오킴스’가 30일 롭스 전국 매장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닥터오킴스는 민감성 피부에 대한 오랜 연구로 피부 전문가의 처방 노하우를 담아낸 브랜드로 주력제품은 수크라테놀 리커버 크림이다.

수크라테놀 리커버 크림은 화해 유저 29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화해 설문단에서 사용자의 약 98%가 “자극이 없었다”라고 평가할 정도로 자극이 적은 크림이며, 수크랄페이트와 덱스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 받은 피부의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롭스에 입점되는 품목은 손상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수크라테놀 리커버 크림을 비롯해 리커버겔, 액티브 오인먼트로 구성된 ‘수크라테놀 리커버 라인 3종’과 주름진 피부를 매끄럽게 채우는 시카 펩타이드 라인 3종이다. 또한 닥터오킴스는 주력제품인 수크라테놀 리커버 크림이 포함 된 롭스 단독 기획세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