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제45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대통령상 금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전KPS, ‘제45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대통령상 금상 수상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8.30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제45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에 참가한 한전KPS 분임조원들이 발표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전KPS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경남 거제시 대명리조트에서 열린 ‘제45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에 참가한 한전KPS 분임조원들이 발표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전KPS

한전KPS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과 경상남도 거제시가 공동주최한 ‘제45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 금상(2팀)과 동상(1팀)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산업계의 품질혁신활동 우수사례를 발표하는 전국체전’으로 불리는 전국 ‘품질분임조경진대회’는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경남 거제시 대명리조트에서 전국 지역예선을 통과한 299개 분임조 8000여 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에서 한전KPS는 여수사업소 ‘Jump분임조’와 태안사업처 ‘늘품분임조’가 현장개선 분야에 참가해 각각 금상과 동상을 수상했으며, 한울1사업처 ‘비추미분임조’가 안전품질 분야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특히, Jump분임조는 ‘발전 순환수 공급공정 개선으로 정비시간 단축’이라는 주제를 발표해 심사위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분임조 발표 내용은 국가품질망을 통해 전 산업현장에 보급되며, 시상식은 오는 11월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