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웅진코웨이, ‘신혼특공·아이행복 캠페인’ 실시…LG전자, ‘인공지능 DD모터’로 유럽 프리미엄 세탁기 시장 정조준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웅진코웨이, ‘신혼특공·아이행복 캠페인’ 실시…LG전자, ‘인공지능 DD모터’로 유럽 프리미엄 세탁기 시장 정조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9.0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오는 10월 말까지 결혼과 출산을 앞두거나 어린 자녀를 양육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신혼특공·아이행복 캠페인'을 펼치며 젊은 고객층 확보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오는 10월 말까지 결혼과 출산을 앞두거나 어린 자녀를 양육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신혼특공·아이행복 캠페인'을 펼치며 젊은 고객층 확보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신혼특공·아이행복 캠페인' 실시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오는 10월 말까지 결혼과 출산을 앞두거나 어린 자녀를 양육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신혼특공·아이행복 캠페인'을 펼치며 젊은 고객층 확보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혼특공·아이행복 캠페인은 오는 10월 말까지 △2019년 1~12월 중 결혼 했거나 예정인 고객 △2019년 1~12월 임신 했거나 출산 예정인 고객 △2015년 1월 1일 이후 태어난 자녀가 있는 고객 대상으로 웅진코웨이 제품을 신규 렌탈 하면 렌탈 등록비 면제 및 렌탈 대수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품목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의류청정기 △전기레인지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프로모션 참여는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및 방문판매 상담원을 통해 가능하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1회 사용권을 증정한다.

경동나비엔, 쾌적 수면 돕는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경동나비엔은 2일 더욱 스마트하고 섬세한 기능과 품질로 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이 가진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로, 이번 신제품은 난방 기능이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빠른 난방 기능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며, 생활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난방 조건까지 감안해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도 추가됐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간대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온도 모드를 제공, 사용자별로 자신의 수면 패턴에 맞도록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된다.

특히 이번 신제품 커버부는 100% 순면 소재를 사용하고, 형광 표백이나 염색 처리를 하지 않은 원단으로 제작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제품 론칭을 기념해 홈쇼핑 판매도 진행된다. 오는 4일 오전 2시 CJ오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한 이후, 7일 현대홈쇼핑, 8일 롯데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에서 오픈 방송을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 '인공지능 DD모터'로 유럽 프리미엄 세탁기 시장 정조준

LG전자는 인공지능 DD모터(Direct Drive)를 앞세워 유럽 프리미엄 세탁기 시장 공략에 가속도를 낸다고 2일 밝혔다.

인공지능 DD모터를 적용한 LG전자 드럼세탁기는 인공지능이 의류 재질을 분석해 고객들에게 최적의 세탁방법을 제시한다.

올해 3월 글로벌 인증기기관인 인터텍(Intertek)은 인공지능 DD모터가 탑재된 드럼세탁기와 기존 일반 드럼세탁기의 옷감 보호를 비교했다. 인터텍은 동일한 속옷 2kg을 각각 표준 코스로 세탁해 비교한 결과 일반 드럼세탁기보다 인공지능 DD모터가 탑재된 세탁기가 약 18% 더 좋게 나왔다.

특히 LG전자는 드럼세탁기의 세탁통 내부 표면에 있는 리프터의 소재와 배치를 변경해 내구성과 세탁력을 개선했다. 일직선 형태의 구조물인 리프터는 세탁통이 회전하는 중에 아래쪽에 있는 빨래를 위쪽 방향으로 끌어올리는 역할을 한다.

또한 LG전자는 인버터 DD모터만의 차별화된 장점들은 그대로 계승했다. DD모터는 모터와 세탁통을 직접 연결해 소음과 에너지소모량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세탁통과 모터를 연결하는 별도 부품이 필요 없어 제품이 구조적으로 단순해지기 때문에 내구성도 뛰어나다.

LG전자는 현재 유럽 8개국에서 판매하는 이 제품을 네덜란드, 스위스, 핀란드 등에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올해 연말까지 30개국으로 늘릴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