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U, 업계 최초 ‘포켓CU’에 ‘CU VIP 혜택관’ 오픈…GS25 나만의냉장고, 다운로드 1000만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U, 업계 최초 ‘포켓CU’에 ‘CU VIP 혜택관’ 오픈…GS25 나만의냉장고, 다운로드 1000만 돌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9.0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는 업계 최초로 멤버십 어플인 '포켓CU'에 'CU VIP 혜택관'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CU
CU는 업계 최초로 멤버십 어플인 '포켓CU'에 'CU VIP 혜택관'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CU

CU, 업계 최초 '포켓CU'에 'CU VIP 혜택관' 오픈

CU는 업계 최초로 멤버십 어플인 '포켓CU'에 'CU VIP 혜택관'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CU VIP 혜택관은 매달 CU 우수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업계에서 최고 수준인 총 구매액의 2%를 CU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단, 담배와 서비스 상품은 제외된다. 일반(Friend) 고객에게는 1%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매달 VIP 고객만을 위한 알뜰소비 기회도 제공된다. 9월 한달은 하겐다즈 콘과 하겐다즈 바를 정상가 4200원에서 50%할인 된 2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VIP 고객에게 100% 증정된다.

또한 매주 월요일 11시마다 포켓CU에서 VIP고객을 위해 GET아메리카노(1200원 상당) 무료 교환권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된다.

BGF리테일은 매달 VIP 고객들만을 위해 알뜰쇼핑을 도울 수 있는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직전 3개월 월 평균 적립대상금액(담배,서비스상품 제외)이 3만 원 이상인 고객은 CU VIP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S25 나만의냉장고, 다운로드 1000만 돌파

GS25는 자사의 나만의냉장고 애플리케이션(이하 나만의냉장고 앱)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현재 대한민국 인구 수(약 5170만 명, 통계청 기준)를 고려하면, 5명 중 1명은 나만의냉장고 앱을 다운로드했거나 사용하고 있는 셈이다.

GS25가 지난 2011년 처음 선보인 나만의냉장고 앱은 특허 받은 기술력인 보관 기능에 더해 주문도시락, 각 종 고객 이벤트, 공익 콘텐츠를 담아 현재는 단순한 앱 기능을 넘어 전국 1만 3400여 곳의 GS25와 고객을 잇는 핵심 모바일 플랫폼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평가다.

향후 GS25는 나만의냉장고 앱의 차별화 기능 및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 을 확보하고, 모바일에 익숙한 고객들을 오프라인 매장에 연결하는 O2O(매장과 온라인을 연결하는) 전략 채널로 활용할 방침이다.

전자랜드, 추석 맞이 '효도가전 상품대전' 진행

전자랜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효도가전 상품대전'을 진행, 안마의자, 정수기,  청소기, 뷰티기기, 의류관리기, 김치냉장고 등 총 6품목의 일부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제품은 건강을 관리하고 생활의 편리를 돕는 제품들을 위주로 선정됐다.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의 '팬텀2(주빌리실버)  브레인', '임페리얼' △정수기는 'SK매직 all in one 직수 얼음정수기', '쿠쿠 인앤아웃 아이스 10'S'(텐에스), 'LG퓨리케어 정수기' 업다운형 △핸디형 무선청소기는 'LG전자 2in1 코드제로 A9', '삼성전자 제트', '일렉트로룩스 퓨어F9' △뷰티기기는 'LG  프라엘 5종 풀세트' 행사 제품이 해당된다. 또한 의류관리기와 김치냉장고는 올해 출시된 모델 중 일부모델 구매 고객에게 혜택에 적용된다.

전자랜드의 효도가전 상품대전은 1인당 구입하는 품목수에 따라 혜택이 제공된다. 6건의 품목을 모두 구입하면 6개의 숙박권이 제공된다. 동일 품목에서 여러 개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1건만 적용된다. 혜택으로 제공되는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 이용기간은 오는 12월 18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주중 2박 3일의 일정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전품목 무이자 혜택도 준비했다. 국민·신한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