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추천 앱] 이젠 앱 하나로 ‘제주도 여행’ 해결하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19 추천 앱] 이젠 앱 하나로 ‘제주도 여행’ 해결하세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9.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패스·제주투브이알·트립앤바이 제주 등 할인 쿠폰부터 명소 소개까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선선해진 날씨와 9월 추석, 10월 징검다리 연휴 등으로 거리는 가깝고 여행 분위기는 물씬 느낄 수 있는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이에 <시사오늘>은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제주도 여행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앱들을 모아봤다.

<시사오늘>은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제주도 여행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앱들을 모아봤다. ⓒpixabay
<시사오늘>은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제주도 여행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앱들을 모아봤다. ⓒpixabay

# 브이패스(VPASS)

브이패스는 제주도 관광지 할인 쿠폰을 판매하는 제주도 관련 앱 중 누적 다운로드 1위의 앱이다.

기능으로는 △간편 제주 관광지 지도 △각종 패키지 상품 △내.맘.팩 △후불 쿠폰 등이다.

간편 제주도 관광지 지도는 제주도의 각종 관광지 정보와 가격을 한 번에 볼 수 있어 제주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준다.

각종 패키지 상품은 인기 관광지 2개 이상을 묶어 알뜰형 상품으로 제공하며, 최대 90% 할인까지 되는 패키지 상품이 구비돼 있다.

내.맘.팩은 내 마음에 드는 관광지만 담아 경제적으로 상품을 결합 할인해 주며, 후불 쿠폰은 미리 쿠폰을 구입하지 않아도 현장에서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다.

카멜리아힐, 아쿠아플라넷, 에코랜드, 신화테마파크, 다이나믹메이즈 등 주요 관광지를 비롯해 200여 개의 관광지 상품이 마련돼 있다.

# 제주투브이알(JEJU TO VR)

제주투브이알은 제주도 핫플레이스, 카페, 명소를 생생한 VR 영상으로 제공해 제주도 여행 일정을 세우는 데 도움을 주는 앱이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VR 영상 콘텐츠로, 날 것 그대로의 제주도를 미리 경험하도록 해주며, 최대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브이패스 할인 쿠폰도 제휴돼 있다.

또한 #우정 여행 #커플 여행 #입장료 무료 등 해시태그를 활용해 원하는 여행지를 검색할 수 있으며 주간 제주라는 제주 여행지 추천 큐레이션으로 현재의 제주 소식을 정확히 알 수 있다.

특히 지금 나와 가까운 제주 명소를 제주도 지도를 통해 알 수 있어 일정이 틀어져도 당황하지 않아도 된다.

# 트립앤바이 제주

트립앤바이 제주는 내 취향에 맞는 여행을 계획하거나 맛집, 할인, 특가 정보, 쇼핑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앱이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테마 여행 정보와 여행자들이 직접 올린 제주 사진을 볼 수 있다. 특히 나만의 여행 코스를 만들 수 있으며 다른 여행자와 실시간 정보 공유도 가능하다.

더불어 '내비게이션 길 찾기'를 통해 더욱 빠른 길 찾기를 도와주며 제주도 내 무료 와이파이 정보도 수록돼 있다.

이외에도 160여 개의 선결제가 필요 없는 다양한 쿠폰이 마련돼 있으며, 제주도의 지역별 날씨를 상세히 안내해 주거나 면세점 쇼핑까지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