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 김세정 모델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 김세정 모델 발탁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9.0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가수 김세정을 모델로 발탁했다. ⓒ마녀공장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가수 김세정을 모델로 발탁했다. ⓒ마녀공장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 김세정 모델 발탁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김세정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마녀공장은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화장품 리뷰 플랫폼 ‘화해’, ’언니의파우치’ 등 여러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김세정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다양한 연령층에 친근하게 다가가 브랜드 이미지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김세정과 함께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자연에서 온 순한 성분으로 피부 건강을 책임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마녀공장은 지난 1월, 리브랜딩을 진행하면서 배우 손예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하반기에는 김세정을 모델로 추가 기용해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손예진과 김세정 2인 모델 체제로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김세정은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했다. 현재는 그룹 구구단의 메인보컬을 맡아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홍이영’역을 맡아 연기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토론토에 캐나다 1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 8월 30일(현지 시각 기준) 캐나다 토론토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캐나다 1호점은 약 25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다양한 고객층에게 인기 있는 토론토 복합쇼핑몰 ‘요크데일 쇼핑센터(Yorkdale Shopping Centrel)’에 문을 열었다.

매장은 쇼핑객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콘셉트를 보다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다.

K-뷰티 트렌드와 팁을 전달하는 ‘큐레이션 존’, 공병수거 캠페인을 보여주는 ‘리사이클링 존’, 대형 스크린으로 제주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제주 라운지’ 등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를 준비했다. 특히 제주 라운지에서는 정기적인 브랜드 이벤트나 워크샵도 진행할 예정이다.

론칭을 기념해 캐나다의 명소들을 담은 토론토 전용 한정 세트와 이니스프리 대표 상품을 담은 제주 헤리티지 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피지오겔,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 캠페인 진행

GSK 컨슈머 헬스케어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피지오겔은 9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 캠페인에서 “예고 없이 건조해지고 민감해지는 불안정한 피부, 피지오겔로 속에서부터 안정을 되찾으세요”라는 메시지를 감성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영상과 함께 공개했다.

피지오겔의 진보된 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는 피부와 유사한 성분이 피부 속에서부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안정시켜준다. 피지오겔 최정은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피부가 속에서 안정을 되찾을 때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는 피지오겔 브랜드의 믿음과 피부 과학에 대한 노하우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피지오겔 신규 캠페인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는 올해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 출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에서 인삼 안티에이징 결정체를 담은 혁신적인 더블 랩핑 하이드로겔 시트™로 피로한 눈가에 생기와 탄력을 선사하고 주름까지 케어하는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에는 풍부하게 담아낸 귀한 인삼 안티에이징 성분이 담겨 있다. 인삼 속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증삼수™가 지친 눈가에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하고, 인삼뿌리의 핵심 컴파운드 K(Compound K)가 깊이 있는 재생 효과를 선사하여 피로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눈가 피부를 완성해준다.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혁신 시트인 더블 랩핑 하이드로겔 시트™는 방막 시트를 하이드로겔에 접목한 것으로, 응축된 에센스를 방막 시트로 감싸 탁월한 흡수력, 밀착력, 쿨링감을 준다.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는 눈가 전체에 깊은 휴식을 전해주는 안대형 디자인이라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면서도 사용 가능하다. 눈가는 물론 연약한 미간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눈꺼풀 부위를 접을 수 있으면서도 밀착력이 우수하여 바쁜 아침시간과 TV 시청할 때 등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한 눈가 관리가 가능하다.

에스쁘아, 강남 쇼룸 매장 오픈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고객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차별화된 고객 참여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쇼룸 매장을 서울 강남 지역에 리뉴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쇼룸 매장은 친근하면서 자유분방한 에스쁘아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에 대한 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들어온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해 쇼룸만의 새롭고 특별한 뷰티 서비스들을 제공한다.

쇼룸 매장의 시그니처 서비스, ‘파우더 앤 플레이’는 기존 섀도우 팔레트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고안된 서비스로 고객이 총 30가지의 파우더 중 3가지를 직접 조합, 프레스해 원하는 디자인의 파우더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장 외, 내부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매장에서 진행되는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2만원에 체험 가능하다. 또한, 세상에 하나 뿐인 커스텀 파우더 인증 샷을 자신의 SNS에 #에스쁘아 #파우더앤플레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커스텀 파우더 콘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매월 첫째주 목요일 5시, 쇼룸 뷰티 크루가 추천하는 이 달의 파우더로 커스텀 파우더를 만드는 과정 및 메이크업 활용 팁을 쇼룸 공식 인스타그램 & 에스쁘아 공식 유튜브 채널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완성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매달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를 활용한 다양한 테마의 특별한 원데이 메이크업 클래스도 정기적으로 운영한다.

이외에도, 파운데이션의 명가로 알려진 에스쁘아의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를 직접 경험해보고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을 수 있는 스킨톤 컨설팅을 진행한다.

매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파운데이션을 직접 담아갈 수 있는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미니 쿠션 공용기’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컬러들을 믹싱하여 선보이는 ‘믹스 앤 플레이’ 퍼포먼스,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브로우를 디자인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바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강남 쇼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알란토인 에센스’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피부의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키워주는 ‘트루케어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트루케어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는 알란토인이 함유돼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키워주는 저자극 수분 진정 에센스다.

알란토인은 피부 민감도가 심해지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수딩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외부 자극에 의해 쉽게 예민해지거나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빠른 흡수와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워터드롭 제형으로 토너 대용으로 사용 시, 피부 결을 정돈하고 유연감을 느낄 수 있다. 두 번 덧발라 에센스 단계까지 사용할 경우 피부 깊이 차오르는 보습감과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는 ‘트루케어 알란토인 에센스’ 출시 기념으로 본품 구매 시 민감피부 전용 저자극 페이스타월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전국 오프라인 매장 15곳에서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며 체험키트(리플렛+체험샘플)가 증정되고 본품 구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