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GS리테일, 까리따스복지관에 일손 나눔 나서…이마트24, 백화점서 맛보던 크림바바 4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GS리테일, 까리따스복지관에 일손 나눔 나서…이마트24, 백화점서 맛보던 크림바바 4종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9.0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마트24는 프리미엄 크림빵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프리미엄 크림빵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 백화점서 맛보던 크림바바 4종 출시

이마트24는 프리미엄 크림빵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크림바바는 입안에 남지 않는 깔끔하고, 달지 않은 크림으로 차별화 한 상품이다. 또한 빵 안에 크림이 넉넉하게 들어있다.

커스터드, 생크림, 초코, 딸기 등 총 4가지 종류가 출시되며 가격은 각 2000원이다.

크림바바는 백화점과 일부 온/오프라인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상품으로, 편의점에서는 이마트24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특히 이번 크림바바 4종 출시를 기념해 삼성카드로 크림바바 제품 하나를 사면 하나는 덤으로 주는 1+1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는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1인 1일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KT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GS리테일, '추석동네잔치' 무대 설치 등 따뜻한 일손 나눔 나서

GS리테일은 3일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이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이하 까리따스복지관)을 방문해 민족 명절인 추석을 맞아 기획된 '추석동네잔치' 사전 준비를 위한 일손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은 지난 2007년부터 까리따스복지관을 찾아 까리따스복지관 환경 정비 봉사와 장애인의 주요 소득원인 비누 제작 작업에 도움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는 까리따스복지관의 추석동네잔치 행사장 사전 설치 도움을 위해 임직원들이 일손 나눔을 하게 됐다.

까리따스복지관에서 열리는 이번 추석동네잔치는 지역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 가정 구성원과 지역 주민 300여 명이 참석해 송편 빚기 등 추석 음식을 함께 만들고 나눔의 의미를 함께 생각하는 행사다.

이날 GS리테일 임직원은 오는 6일에 진행되는 추석동네잔치를 위한 행사장 무대와 추석 음식을 만드는데 필요한 시설물 설치를 도왔고,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이용해 명절 분위기도 연출했다.

이외에도 GS리테일 임직원은 각계 각층에서 복지관에 개별 기부한 물품을 갖고, 이동이 불편한 장애인 20여 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복지관 옥상 텃밭 가꾸기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CU, 페이코 캠퍼스존 할인학개론 이벤트 실시

CU는 간편금융 플랫폼 기업 NHN페이코와 손잡고 올해 연말까지 '할인학개론 이벤트'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캠퍼스 내 CU를 이용하는 대학생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월 1500원에 해당하는 할인쿠폰을 한 학기(4개월) 내내 월 1회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페이코(PAYCO)를 실행하여 홍보물 위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대학 내부 메일로 캠퍼스 인증을 받으면 된다. 인증 즉시 할인쿠폰이 발급되며 해당 쿠폰은 캠퍼스 내 CU에서 페이코로 결제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대, 시립대, 세종대, 전남대 등 전국 주요 대학 내 위치한 60여 개 CU에서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