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삼성전자, 갤럭시 A 시리즈 최초 5G폰 ‘갤럭시 A90 5G’ 국내 출시…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삼성전자, 갤럭시 A 시리즈 최초 5G폰 ‘갤럭시 A90 5G’ 국내 출시…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9.0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A 시리즈 최초의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영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A90 5G'(Galaxy A90 5G)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A 시리즈 최초의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영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A90 5G'(Galaxy A90 5G)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A 시리즈 최초 '갤럭시 A90 5G' 국내 출시

삼성전자는 갤럭시 A 시리즈 최초의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영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A90 5G'(Galaxy A90 5G)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4일 출시되는 갤럭시 A90 5G는 6.7형 슈퍼 아몰레드 인피니티-U 디스플레이와 갤럭시 A 시리즈에 새롭게 선보이는 체크 패턴을 매치한 트렌디한 디자인, 최신 5G 이동통신, 트리플 카메라, 고성능 모바일 AP 등 스마트폰 필수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4800만 화소의 기본 카메라와 123도 초광각 카메라, 심도 카메라 등 후면 트리플 카메라와 32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탑재됐다.

또한 퀄컴의 프리미엄 모바일 플랫폼인 스냅드래곤 855와 6GB 램, 128GB 내장 메모리, 4500mAh 대용량 배터리, 25W 급속 충전이 지원된다.

이 밖에도 삼성 페이, 온스크린 지문 인식, 빅스비를 지원해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89만 9800원이다.

갤럭시 A90 5G는 4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 3사 온오프라인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무선 리모컨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몸 컨디션에 최적화한 맞춤 세정 코스로 꼼꼼히 케어하는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세정, 건조 등 기능을 설정하는 조작부를 벽면에 탈부착 가능한 슬림 무선 리모컨 디자인으로 적용해 편의성과 공간 활용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조작부가 본체에 달려있지 않아 욕실 구조와 관계없이 설치가 편리하며, 리모컨 사이즈는 기존 대비 약 20% 줄여 미니멀 디자인을 강조했다. 세부 조작 버튼은 단순화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기능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i-wave 시스템'이 적용됐다. 6가지 맞춤 코스로 꼼꼼하고 강력한 케어가 가능하다. i-wave 시스템은 수압, 공기, 세정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세정 코스를 제공하는 웅진코웨이의 혁신 기술이다.

또한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이 탑재됐다. 유로, 노즐, 도기까지 자동으로 살균하고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며 사용할 때마다 노즐을 세척한다. 제품 하단에 LED 표시등을 적용해 살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리모컨 조작 버튼 전체에 시각장애인용 점자를 표기해 누구나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BAS33-A의 월 렌탈료는 2만 6400원(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83만 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