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경과 도전의 소상공인 스토리’… 소상공인방송, <소공인 작은거인들> 방송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역경과 도전의 소상공인 스토리’… 소상공인방송, <소공인 작은거인들> 방송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9.03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소공인 작은 거인들> 첫 방송 주인공인 김상수 동방이기제작소 대표(왼쪽)와 조우현 플로라 레스토랑 셰프 ⓒ 소상공인방송
<소공인 작은 거인들> 첫 방송 주인공인 김상수 동방이기제작소 대표(왼쪽)와 조우현 플로라 레스토랑 셰프 ⓒ 소상공인방송

소상공인방송 yesTV는 오는 4일 오후 2시 소공인들의 역경과 도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소공인 작은거인들>을 첫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소상공인방송정보원이 운영하는 소상공인방송은 국내 유일의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분야 전문 방송채널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전통시장 부흥을 도모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해 방송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상공인방송이 공동기획·제작하는 <소공인 작은거인들>은 세계 제일의 기술을 자랑하는 소공인부터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 진출하고 있는 혁신형 우수 소공인까지, 우직한 끈기와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혁신을 이뤄낸 소공인들의 역경과 도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

우선 오는 4일 첫 방송되는 <소공인 작은거인들> 1회는 단 하나의 신념으로 50년 외길을 걸어온 최고의 명품 도구 제작자 김상수 동방이기제작소 대표를 소개한다.

김상수 대표는 1970년 제작소를 설립하고, 조각도, 피혁도, 기능성 낫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제작소를 설립하게 된 배경부터 장인들이 김상수 대표의 도구들을 찾기까지 그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소공인 작은거인들> 첫 회에서 소개된다.

첫 번째 <소공인 작은 거인들>의 또 다른 주인공으로는 요리 명장 중 유일하게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조우현 플로라 레스토랑 셰프가 소개될 예정이다.

조우현 셰프는 국내는 물론 수많은 세계 요리대회에 출전해 한국식 재료와 레시피를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2007년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오픈하며 오너 셰프가 됐다.

2015년 우수숙련기술자요리 1호와 2017년 대한민국 요리 명장으로 선정된 조우현 셰프의 특별한 노하우를 알아볼 수 있다.

<소공인 작은 거인들>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방송되며,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재방송은 같은 날 밤 9시, 다음 날 오후 2시에 소상공인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