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카드 혜택으로 알차게 보내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추석 연휴, 카드 혜택으로 알차게 보내자”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9.04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할인마트·백화점·온라인 쇼핑몰 중심 할인 혜택…‘날짜 확인하세요’
주유비 지원 혜택도 제공…하나카드, 스피드메이트와 손잡고 자동차 정비
여가 보내는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입장권·항공권 혜택 프로모션 ‘장착’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카드사들이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대형 할인마트·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객 등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고객층 확보에 나서고 있다. 

ⓒBC카드
ⓒBC카드

쇼핑 관련 혜택…이벤트 날짜 확인해야

먼저 삼성카드의 경우, 오는 13일까지 이마트·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삼성카드로 추석선물을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지급받거나 현장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홈플러스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오는 14일까지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상품권 및 현장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BC카드는 오는 15일까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등에서 BC카드로 추석선물세트 등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0% 현장할인 혜택 또는 구매금액대별 상품권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도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에브리데이 등에서 추석선물세트 할인과 상품권 증정 혜택을 마련했다. 이마트 이벤트는 오늘 13일까지며, 홈플러스와 롯데마트는 각각 14일과 15일이 기한이다. 또한 이마트에브리데이는 9월 한달간 계속된다.  

이와 함께 SSG닷컴과 G마켓 등에서는 청구할인 혜택과 더블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옥션의 경우, 이달말까지 가전과 디지털 부문 10~1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11번가와 티몬, 롯데닷컴 등에서도 추석 준비기획전 및 장바구니 할인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우리카드의 경우, 일찍이 지난달 19일부터 25일까지 우리카드로 열차승차권 3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오는 15일까지 개인 신용/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30/70/100만원 이상 이용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교환권 20만원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모바일 쿠폰 2매 △GS편의점 모바일 교환권 1만원 등을 증정한다. 

하나카드는 홈플러스·롯데마트와 추석 선물세트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각각 14일,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행사상품 구매시 할인이나 상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는 롯데백화점, 이마트, 하이마트 등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기나긴 귀성길, 주유비 지원 혜택도 제공 

BC카드는 SK네트웍스의 MOST 애플리케이션에서 BC카드로 3만원 이상 주유비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5000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추석기간인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혜택은 고객 1인당 1회 제공된다. 

우리카드도 주유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8일까지 개인 신용·체크카드 일시불/할부/체크/해외매출 합계 20만원 이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10만원당 1회 당첨기회를 추가로 제공하며 우리카드 스마트앱을 통한 응모 시 당첨기회를 3회 추가로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이달말까지 '스피드메이트'와 손잡고 △던롭·아킬레스 타이어 30% 할인 및 무료 장착 △휠얼라이먼트 50% 할인 △엔진오일 교환 2만원 할인 △에어컨히터필터 교환 30% 할인 등 차량 정비 관련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대카드
ⓒ현대카드

"귀성보다는 여가를"…입장권 및 항공권 할인 이벤트 진행

이외에도 카드사들은 추석 연휴를 맞아 여가를 보내는 고객을 위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카드는 다음달 31일까지 '삼성카드 여행' 내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롯데관광에서 200만원/300만원/500만원 이상 결제시 각각 3만/6만/9만원 할인 및 제휴사별 사은품·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는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 현장에서 '페이북QR결제'로 주·야간 입장권(성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한 입장권을 1장 더 지급한다. 

아울러 집에서 여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는 애플·넥슨과 손잡고 앱스토어, 애플뮤직, 넥슨캐시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플 할인 이벤트는 다음달 21일까지, 넥슨 관련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실시된다. 

현대카드는 오는 30일까지 △하나투어 △인터파크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등에서 현대카드로 프로모션 대상 노선 구매 시 해외 항공권을 최대 1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9월 매주 월요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결제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그 외 요일 20% M포인트 사용)할 수 있으며, 매주 월·화·목요일에는 최대 10% 즉시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라인터넷면세점과 현대백화점 인터넷면세점에서도 기간별로 최고 8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