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출시
[유통오늘]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9.0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극한매운왕갈비치킨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BBQ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극한왕갈비치킨의 매운맛 버전인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을 오는 9일 출시한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를 토핑했다. 기존 극한왕갈비치킨에 매운 맛을 추가했으며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에 매콤한 갈비 소스가 듬뿍 어우러진다. 소비자 판매가는 2만1000원이다.

BBQ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신제품과 사이드메뉴 및 음료 등으로 구성된 세트메뉴 4가지에 한해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버거킹, 비프칠리통모짜와퍼 출시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2019년 히트작 통모짜 시리즈를 완성하는 세 번째 메뉴 ‘비프칠리통모짜와퍼’, ‘비프칠리통모짜X’ 2종을 6일 출시한다. 

신제품 비프칠리통모짜와퍼는 버거킹의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 소고기 가득 들어간 매콤한 비프칠리 소스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비프칠리 소스는 소고기, 칠리, 블랙빈의 함량이 높아 진한 밀도와 농도가 특징이다. 

통모짜렐라 치즈와 진한 비프칠리 소스가 만난 비프칠리통모짜와퍼는 최고급 풍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비프칠리통모짜와퍼와 함께 출시되는 비프칠리통모짜X는 두툼한 스테이크패티와 호밀 브리오슈번으로 더욱 푸짐한 포만감을 제공한다.

비프칠리통모짜 2종이 출시되면서 통모짜 시리즈는 △통모짜와퍼 △통모짜X △통모짜와퍼주니어 △트러플통모짜와퍼 △트러플통모짜X △비프칠리통모짜와퍼 △비프칠리통모짜X 7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휠라, ‘래비지먼트 2000 플러스 X 와디’ 트레일 슈즈 론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오는 8일 스니커즈 수집가이자 유튜버인 ‘와디(WADI)’와 협업, 트레일 슈즈인 ‘래비지먼트 플러스 2000 X 와디’를 출시한다.

와디(본명 고영대)는 스니커즈 리뷰 전문 유튜버 채널 ‘와디의 신발장’을 운영하며 약 1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인 직장인 유튜버다. 국내 대표 스니커헤드(스니커즈 수집가이자 마니아)로 운동화에 관한 방대한 지식과 정보, 재미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그의 채널은 현재 국내 유튜브 스니커즈 리뷰 채널 중 구독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래비지먼트 플러스 2000 X 와디는 지난 2000년 ‘래비지 플러스’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시됐던 제품에 현대적 감각을 덧입혀 재해석한 모델이다. 발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도 뛰어난 마찰 견뢰성(변색하지 않는 정도)과 안전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휠라가 올해 하반기부터 글로벌 마켓에 동시 선보이는 ‘익스플로어’ 콘셉트를 적용해 구현한 트레일 슈즈다.

디자인도 감각적이다. 휠라의 헤리티지 아카이브에서 복각한 오리지널 제품의 실루엣을 그대로 유지한 채 와디가 직접 선택한 색상과 패턴, 소재를 사용했다. 캐모플라주 패턴과 와디를 상징하는 슬로건 ‘I know Nothing’, 와디의 캐리커처 이미지가 디자인 디테일로 활용됐다. 

하이트진로, 1만명 이웃에 명절음식 지원

하이트진로가 한가위를 맞아 오는 9일까지 3일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명절 음식을 지원하는 따뜻한 정 나누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장애인, 노인, 아동, 노숙인 등 소외계층들을 위해 선유지역 아동센터, 서울역 쪽방사무소 등 총 43곳에 송편 등 명절음식 1만5000인분을 지원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8년째 약 460여 곳의 사회복지기관에 명절 음식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왔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이 설, 추석 명절마다 음식을 직접 배달하고 나누는 이웃의 수는 매년 2만여 명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추석 음식을 함께 나눔으로써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의 마음도 풍성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프로그램을 통해 주변의 이웃들에게 나눔 문화를 확산,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