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오늘]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오늘]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막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9.09.0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막식에 박원순 서울시장을 비롯해 내외빈들이 개막식을 알리는 커팅식을 하고 있다.

올해는 ‘집합도시(Collective City)’를 주제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돈의문박물관마을 서울도시건축전시관 세운상가 서울역사박물관 등 서울 도심 곳곳에서 오는 11월 10일까지 열린다. 

집합도시란 자원과 인프라·교통·정치·문화 등 도시를 구성하는 요소들이 모여 하나의 모습을 갖춘 도시를 의미한다.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에서 환영공연 평양검기무 무대가 펼쳐지고 있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막식에 참석해 개막을 알리고있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막식에 참석해 내빈들과 악수를 하고 있다.
박원순 서울시장과 배우 변요한 홍보대사가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막식에 참석해 대화를 하고 있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막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막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막식에서 축하공연 서울한량춤이 펼쳐지고 있다.7
승효상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위원장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막식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임재용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국내총감독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막식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프란시스코 사닌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해외총감독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막식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박원순 서울시장과 서울비엔날레 서울의 발견 공모 대상자들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막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막식에 박원순 서울시장을 비롯해 내외빈들이 개막식을 알리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 토크쇼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