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선호 보장만 골라받는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 출시
KDB생명, 선호 보장만 골라받는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 출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9.0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0개 선택 특약…가입 후에도 재설정 가능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우교 기자)

ⓒKDB생명
ⓒKDB생명

KDB생명은 9일 KDB다이렉트보험에서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한 상품은 고객 스스로 보장내용을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다 기본 보장인 '재해 사망보장'에 5대질병 진단, 입원, 수술 등의 세분화한 보장을 탑재해 고객이 원하는 보장을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총 20개의 선택특약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대로 보장내용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기본보장에 (무)신휴일 재해장해특약과 골절 및 응급실 내원특약 등을 추가한 '건강+레저 실속보험 레시피'를 통해 워라밸 시대, 신휴일 여행과 레저를 즐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상해보험'으로도 탈바꿈 할 수 있다. 

또한 가입 후 필요에 따라 특약 해약이 별도로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 시에 재설정을 통해 납입보험료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보험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내 마음대로 만드는 Self-mad형 다이렉트 보험으로, KDB다이렉트보험의 주 사용 연령층인 20~40대 고객들의 꼼꼼해진 보장선택과 합리적인 보험료를 선택하는 성향에 맞춘 상품"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카드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