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JT점프업 저축예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JT저축은행, ‘JT점프업 저축예금’ 출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9.1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 변동금리…예금이자 연 4회 지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JT저축은행은 기본 금리 연 2.1%를 제공하는 수시 입출금 예금상품 'JT점프업 저축예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기본 금리 연 2.1%를 제공하는 수시 입출금 예금상품 'JT점프업 저축예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10일 'JT점프업 저축예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개인의 자금 사정에 따라 자유롭게 입출금할 수 있는 예금상품으로 금리는 연 2.1%(9일 기준, 변동금리)며, 예금이자는 매 분기 평균 잔액을 기준으로 산출돼 연 4회(3/6/9/12월) 지급된다. 

JT저축은행에 따르면 'JT점프업 저축예금'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기본 금리를 높게 책정했기 때문에 여유자금을 탄력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파킹통장으로서 활용이 유리하다. 

가입은 JT저축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저축은행 모바일 앱 'SB톡톡 플러스'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예금 송금 및 입출금은 지점과 인터넷뱅킹뿐만 아니라 'SB톡톡 플러스'의 카카오톡 간편송금 기능을 통해 제한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국내 금융시장의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되면서 높은 수준의 금리 혜택은 물론 탄력적 자금 운용까지 가능한 파킹통장의 매력이 커지고 있어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까다로운 조건을 없앤만큼 'JT점프업 저축예금'이 고객 가계 경제에 실질적인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