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농심, 신라면 인증하면 토트넘 경기 티켓 제공
[유통오늘] 농심, 신라면 인증하면 토트넘 경기 티켓 제공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9.1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신라면 손흥민에디션 모음 농심
신라면 손흥민에디션 모음 ⓒ농심

농심, 신라면 인증하면 토트넘 경기 티켓 제공

농심은 신라면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어리그 티켓이 포함된 영국여행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월 10일까지다.

응모방법은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을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 2개 ‘#신라면, #신라면손흥민’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관람권(토트넘 경기)과 왕복항공권, 숙박권 등이 포함된 영국여행 패키지상품을 비롯해 손흥민 친필 싸인 유니폼, 축구용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당첨자는 오는 11월 26일 농심 인스타그램에 발표되며 영국여행은 오는 2020년 1월 프리미어리그 일정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농심 이벤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모델이 월드스타 손흥민인만큼 글로벌하면서도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신라면도 먹고 영국에서 손흥민 경기 직관이라는 특별한 추억을 쌓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면세점, 연간 400톤 비닐포장재 사용 없앤다 

롯데면세점은 물류센터에서 공항 인도장까지 상품 운송 수단을 개선해 비닐포장재 사용을 절감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로써 공항 인도장에서 발생하던 비닐포장재 중 연간 약 400톤 이상의 에어캡(일명 뽁뽁이) 사용량이 줄어들 전망이다. 그간 행낭을 이용해 운송하던 방식에서 별도의 운송 용기로 변경, 개선함으로써 에어캡 사용을 기존의 10분의 1수준으로 축소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기존의 방법으로는 하루에 약 1.3톤 정도의 에어캡이 사용됐다. 

기존의 행낭을 통해 면세품을 운송할 시에는 상품의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개별품목마다 에어캡 사용이 불가피했다. 그러나 이번에 개선된 방법은 재활용이 가능한 플라스틱 용기에 면세품을 담아 이동 대차를 사용해 운송함으로써 에어캡을 사용하지 않아도 파손상품이 발생하지 않는다. 이러한 방식으로 향후 에어캡 사용을 대폭 축소함에 따라 그간 골머리를 앓던 인천공항 면세품 인도장 폐비닐 문제를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최근 명절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면세품 물량도 추석 기간 평소 대비 약 35% 이상 급증했다. 롯데면세점 물류센터에서는 물동량 예측 시스템을 통해 이러한 물량 증가를 예상함으로써 사전에 작업 일정을 조율해 고객 상품 인도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 중이다. 공항 인도장에서는 유형별로 인도데스크를 분류해 고객의 대기시간을 단축하고 고객에게 혼잡도가 낮은 시간을 알려주는 상품 인도장 혼잡알림 메시지도 발송한다.

피죤, 온라인 서포터즈 ‘피죠니어’ 4기 모집

대한민국 대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온라인 서포터즈 ‘피죠니어 4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피죠니어’는 ‘피죤(PIGEON)’과 ‘개척자’를 뜻하는 ‘Pioneer’의 합성어로, 피죤과 함께 생활용품 분야의 새로운 장을 열 피죤의 온라인 서포터즈를 의미한다.

피죤은 지난해 피죠니어들이 활동할 수 있도록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오픈, 20대 젊은층부터 30·4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에게 피죤의 대표 인기 품목들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활발히 소통해 왔다.

이번 모집하는 피죠니어 4기는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여러 유형의 고객들 중 특히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발히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들에게는 섬유유연제, 건조기용 시트를 비롯해 세제, 주방세제 등 피죤의 다양한 대표 인기 생활용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피죠니어 사이트를 통해서만 접수가 가능하고, 선발된 피죠니어 4기는 다음달부터 12월까지 총 3개월 동안 피죤 제품을 직접 체험하면서 주로 블로그 등 자신의 온라인 채널에 후기를 남기는 등 브랜드 홍보 활동에도 참여하게 된다.

BAT코리아-대한사회복지회,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지난 9일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와 서울 역삼동 대한사회복지회 서울본부에서 지역사회 상생협력 지원사업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과 윤점식 대한사회복지회 회장을 비롯 관계자가 참석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BAT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후원금을 재원으로 △자선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BAT코리아 사업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장애인, 노인 등 소외계층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과 더불어 BAT코리아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할 선물세트를 준비해 대한사회복지회에 기탁하고 회사 소재지인 서울과 경남지역의 저소득가정에 전달했다.

김의성 사장은 “BAT코리아는 기업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소외계층을 비롯한 여러 사회 취약계층의 정서적 안정과 자립의지를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소외계층 및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실현하고 책임있는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