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KT&G, ‘릴 하이브리드’ 일반 맛 담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KT&G, ‘릴 하이브리드’ 일반 맛 담배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9.1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릴 하이브리드 일반 맛 담배 믹스 클래시(MIIX CLASSY) KT&G
릴 하이브리드 일반 맛 담배 믹스 클래시(MIIX CLASSY) ⓒKT&G

KT&G, ‘릴 하이브리드’ 일반 맛 담배 ‘믹스 클래시’ 출시

KT&G가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전용 담배인 ‘믹스 클래시(MIIX CLASSY)’를 오는 25일 전국 출시한다.

믹스 클래시는 ‘믹스(MIIX)’ 브랜드 최초로 출시되는 일반 맛 제품으로 담배 고유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의 일반 맛 제품 대비 찐내가 현저히 감소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징은 패키지 디자인에도 반영됐다. 믹스 브랜드 고유의 ‘X’자 패턴을 적용해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구현했으며 브라운 계열 색상으로 담배다움을 표현해 제품 특성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16일부터 강남·동대문·신촌·송도·울산 등 5개 지역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lilMINIMULIUM)’에서 첫선을 보이며 오는 25일부터는 전국 편의점 4만2000개소에서 일제히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해 11월에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 카트리지를 디바이스에 결합한 후 전용 스틱을 삽입해 흡연하는 방식으로, KT&G만의 독자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대비 연무량이 극대화되고 특유의 찐맛은 현저히 감소했으며 사용 후 청소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했다.

KGC인삼공사 동인비, 프리미엄 마스크 팩 체험 이벤트

KGC인삼공사가 오는 29일까지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마스크 팩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1000명을 선정해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 마스크 팩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 리뷰를 인증하면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는 홍삼 액티브성분의(홍삼오일, 홍삼응축액, 홍삼진액) 집중 탄력 케어로 피부에 건강한 탄탄함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응축된 에센스가 풍부하게 함유돼 피부에 깊이 있는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스크 팩이다. 또 스틱형이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자연유래 코코넛 발효액으로 제작된 셀룰로오즈 특수 마스크 시트의 우수한 밀착력과 흡수력을 자랑한다.

이벤트 참가신청은 오는 29일까지 동인비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검색창에 ‘동인비’를 검색하거나 정관장몰에서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빽다방, 9월 커피세미나 참가자 모집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빽다방이 오는 30일 서울 강남구 빽다방 신논현점 아카데미에서 9월 커피세미나 ‘브루잉(Brewing) 클래스’를 진행한다.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하지 않고 커피를 우려내는 핸드 브루잉을 주제로 한 이번 커피클래스는, 참석자들이 ‘케멕스(일체형 추출도구)’와 ‘하리오(드리퍼)’를 활용해 푸어오버 방식으로 직접 커피 추출(Coffee Brewing)을 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빽다방 ‘앗!메리카노’와 ‘콜드브루’ 커피에 사용되는 고급 원두로 나만의 핸드드립 커피를 완성해볼 수 있는 이번 수업은 ‘케멕스’로는 아이스커피와 이를 응용한 비엔나커피를, ‘하리오’로는 따뜻한 커피를 만들어 빽다방에서 판매하는 베이커리와 함께 시음해볼 수 있다.

자신이 직접 만든 브루잉 커피를 맛보며 향(Aroma)과 풍미(Flavor), 산미(Acidity), 농도(Body)를 표현하는 커피 테이스팅(Tasting)에 대해서 공부해볼 수 있는 이번 클래스는 오는 30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각각 진행되며 시간대별로 4명이 참석한다.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빽다방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시간대의 클래스를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본인 이외 동반 1인까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육우자조금, 가족과 함께하는 ‘육우 요리교실’ 참가자 모집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가족과 함께하는 ‘육우 요리교실’에 참여할 가족을 오는 26일까지 육우자조금 공식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이번 육우요리교실은 ‘우리 가족은 육우 요리사’ 콘셉트로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육우요리를 만들며 추억을 쌓는 것은 물론 여러 레시피를 통해 맛 좋은 육우 요리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다음달 5일 서울혁신파크 맛동에서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육우 꼬치구이, 육우주먹밥, 육우장조림 등 총 3가지 메뉴를 배울 수 있다.

요리교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블로그’에 요리교실 신청 이유와 ‘육우’ 이행시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한 팀당 최대 2명까지 참여 가능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요리교실인만큼 부모와 아이로 구성된 신청자를 우선 선발한다.

총 10팀을 선발하며 참가비와 재료비는 무료다. 요리교실에 참가하는 가족 모두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요리교실 참가 가족 중 2팀을 선발해 10만원 상당의 육우선물세트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혹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