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추천 앱] 가을맞이, 이런 헤어 스타일 어때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19 추천 앱] 가을맞이, 이런 헤어 스타일 어때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9.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헤어 트렌드와 예약까지…카카오헤어샵·헤어살롱·헤어핏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무더위가 지나가고 선선해진 가을을 맞아 헤어 스타일 변신에 나서고 싶은 이들이 있을 것이다. 이런 이들을 위해 최신 헤어 트렌드를 알려주거나 나와 맞는 헤어 스타일 추천, 미용실 예약까지 가능한 앱들을 <시사오늘>이 모아봤다.

최신 헤어 트렌드를 알려주거나 나와 맞는 헤어 스타일 추천, 미용실 예약까지 가능한 앱들을 <시사오늘>이 모아봤다. ⓒpixabay
최신 헤어 트렌드를 알려주거나 나와 맞는 헤어 스타일 추천, 미용실 예약까지 가능한 앱들을 <시사오늘>이 모아봤다. ⓒpixabay

# 카카오헤어샵

카카오헤어샵은 최신 스타일 정보 제공부터 헤어샵 예약을 쉽게 도와주는 앱이다.

더욱더 쉽고 빠른 헤어샵 예약을 '퀵 버튼'이 제공되며 내 주변에 있는 인기 높은 헤어샵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기장 추가 가격 등 결제 전에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진행되는 다양한 쿠폰 할인과 사은품을 받을 수도 있다.

특히 헤어 트렌드와 실시간 인기 스타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어떤 스타일의 머리를 해야 할지 고민인 이들에게 유용하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AI 기능을 통해 염색 전, 내 얼굴에 어떤 헤어 컬러가 어울릴지 사진을 찍거나 올려 미리 확인할 수 있다.

# 헤어살롱

헤어살롱은 스마트 얼굴 인식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헤어 스타일과 컬러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앱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머리 스타일 변경 △염색 머리 색깔 변경 등이다.

머리 스타일 변경 기능은 스마트 얼굴 인식 자동으로 헤어 스타일을 일치하는 카메라 버튼을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다.

염색 머리 색깔 변경은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컬러를 미리 경험할 수 있으며, 에디터 추천을 통해 헤어 스타일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 헤어핏

헤어핏은 130만 유저가 사용하는 헤어 스타일 가상 체험 앱으로 해보고 싶은 머리 스타일을 미리 체험하고 맘에 든다면 시술까지 이어질 수 있다.

진짜 같은 헤어스타일 가상 체험은 물론, 무료 헤어 체험단 할인 쿠폰으로 가상 체험한 스타일을 실제로 시술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광고 없는 헤어 스타일 리뷰를 통해 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으며, 내가 하고 싶은 스타일을 잘하는 디자이너를 찾거나 친구들에게 헤어스타일을 추천할 수도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