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AIA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 운영…“고객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돕는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AIA생명, ‘AIA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 운영…“고객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돕는다”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9.1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트넘 핫스퍼스 구단 코치진 초청행사 예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AIA생명
ⓒAIA생명

AIA생명은 19일 'AIA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를 올 하반기에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축구를 매개체로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파하고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돕기 위해 AIA생명이 스포츠마케팅 전문기업 HNS와 공동으로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이달 24일부터 약 3개월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풋살대회 'AIA생명 2019 H풋살리그'는 △서울 △일산 △대전 △부산 △창원 등 전국 5개도시에 마련된 'AIA바이탈리티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오는 11월 전국 챔피언십을 통해 예선 1~3위 진출자를 결정짓고 대회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더불어 내년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AIA챔피언십 2020'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AIA생명은 또한 이달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대전 △부산 지역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스 구단 코치진을 초청, '토트넘과 함께하는 AIA 어린이 건강 축구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AIA생명 배미향 마케팅추진팀장은 "고객과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보다 쉽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마련된 'AIA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활동으로 매해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면서 "올해 개최되는 'AIA생명 2019H풋살리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