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폭스바겐, 구로천왕 서비스 센터 신규 오픈…BMW 코리아, 신규 공식 딜러사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폭스바겐, 구로천왕 서비스 센터 신규 오픈…BMW 코리아, 신규 공식 딜러사 모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9.2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구로천왕 서비스 센터 신규 오픈

폭스바겐 공식딜러사 마이스터모터스는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서울 서남부 지역에 구로천왕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폭스바겐 구로천왕 서비스센터는 서울 지하철 7호선 천왕역 2번 출입구 앞에 위치해있으며, 서울 외곽 순환고속도로 및 경인 고속도로, 남부 순환로, 광명로 등과 인접해 향상된 접근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4572㎡ 연면적을 갖춘 폭스바겐 구로천왕 서비스센터는 지하 3층과 지상 7층, 총 10개 층으로 구성됐다. 지하 1층부터 지상 1층에는 고객 라운지 및 고객 접수실, 2층 및 3층에는 최신식, 친환경 정비 시설을 갖추고 있다. 4층부터 6층까지는 주차장으로 조성돼 주차부터 접수 및 정비대기까지 고객이 여유롭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센터에는 총 7개의 워크베이가 설치돼 1일 최대 35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마이스터모터스 관계자는 "구로천왕 서비스센터는 향후 폭스바겐에서 도입 예정인 전기차 정비를 위한 폭스바겐 국내 최초의 전기차 정비 특성화 센터로도 지정됐다"며 "설계 때부터 이를 염두에 둬 관련 제반 시설을 완벽히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헤이 플로깅’ 러닝크루 발대식 성료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21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레이어57에서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러닝크루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수도권에서 활동중인 러닝크루 22팀, 약 400명이 참가해 뜻을 모았다. 참가자들은 앞으로 약 6개월에 거쳐 개별적으로 플로깅에 동참하며, 개별 SNS 채널을 통해 각 활동을 소개하는 형태로 플로깅 홍보대사의 역할을 할 계획이다. 플로깅은 달리기를 즐기면서 쓰레기를 줍는 사회공헌활동을 의미한다.

특히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참가자들이 안전한 플로깅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플로깅 친환경 쓰레기 봉투 △야간 안전을 위한 LED 암밴드와 러닝 경광봉 △상처치료나 갑작스런 질병증상에 대응할 수 있는 구급함 및 근육 테이프 등 총 9종으로 구성된 ‘플로깅 세이프티 키트’를 특별 제작해 전달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인간과 자연이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방식은 볼보자동차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웨디시 럭셔리의 가치 중 하나"라며 "이를 위해 이번에 소개하는 플로깅 문화가 앞으로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데 있어 기업과 사회구성원이 함께 고민하고 실천하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BMW 코리아, 자동차 부문 신규 공식 딜러사 모집

BMW 코리아는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서울 서남부 2개 지역과 경기도 남부 2개 지역에서 신차와 애프터세일즈, 중고차 사업 부문을 담당할 신규 딜러사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BMW 자동차 단독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전문적으로 운영할 능력이 있으며, BMW 사업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있는 법인이 대상이다. 지원을 원하는 법인은 10월 18일까지 사업의향서, 최근 3개년 감사보고서, 법인소개서 및 담당자 연락처 등이 기재된 필요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후 별도 안내 될 제안서 발표 평가를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와 딜러 개발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딜러사 모집을 통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