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전자랜드, 베트남 골프여행권 증정 이벤트 진행…신일, ‘2019 천안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관’ 전시 부스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전자랜드, 베트남 골프여행권 증정 이벤트 진행…신일, ‘2019 천안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관’ 전시 부스 운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9.2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10월 13일까지 다품목 구매고객에게 베트남 골프여행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25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10월 13일까지 다품목 구매고객에게 베트남 골프여행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25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다품목 구매고객에 베트남 골프여행권 증정

전자랜드는 오는 10월 13일까지 다품목 구매고객에게 베트남 골프여행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25일 밝혔다.

베트남 골프 여행권은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단일 브랜드로 1000만 원 이상을 현금 또는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하는 고객 선착순 25명(1인당 2매)에게 제공된다. 행사 품목은 TV·냉장고·드럼세탁기·건조기·김치냉장고·의류관리기 총 6개 품목이며, 이 중 2개 품목 이상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만 혜택이 적용된다.

베트남 골프여행의 일정은 오는 11월 10일부터 14일까지 3박 5일이다. 일정에는 왕복항공, 숙박, 골프라운딩, 조식과 석식, 캐디피, 그린피가 포함돼 있다.

출입국 공항은 인천국제공항이며, 항공편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다. 골프는 호치민시 명문 골프클럽 '트윈도브스GC'에서 총 54홀 라운딩으로 진행될 예정이고, 숙박은 4성급 '베카맥스 호텔 뉴시티'에서 이뤄진다. 고객 사정 상 여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지인에게 여행권 양도가 가능하다.

신일, ‘2019 천안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관’에 전시 부스 운영

종합가전기업 신일은 '천안흥타령춤축제'에 마련된 '2019 천안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관'에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2014년 천안시 서북구에 천안공장을 설립한 신일은 국내 토종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높임과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해 왔다.

이에 신일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2019 천안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관에 부스를 설치하고 제품 홍보와 판매에 나선다.

인기 여름가전으로 등극한 서큘레이터와 핸디형 선풍기부터 겨울가전, 주방가전 생활가전 펫 가전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했으며,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2019 천안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관은 천안흥타령춤축제와 연계해 이날부터 29일까지 천안삼거리공원에서 진행된다.

LG전자, 아르첼릭 등 유럽 가전 3사에 특허침해금지소송 제기

LG전자는 24일(현지시간) 독일 뮌헨지방법원에 아르첼릭, 베코(Beko), 그룬디히(Grundig) 등 3개 회사를 상대로 특허침해금지소송을 제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들 기업들이 유럽에서 판매중인 양문형 냉장고가 LG전자 특허를 침해했다는 것이 이번 소송의 골자다.

이들 회사는 모두 터키 코치그룹(Koc Group)의 계열사로 터키를 비롯한 유럽 시장을 중심으로 생활가전을 판매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베코에 경고장을 보낸 후 베코의 모회사이자 그룹 내 가전사업을 대표하는 아르첼릭과 최근까지 수차례 특허 협상을 이어왔으나 이렇다 할 진전이 없었다.

이에 LG전자는 지적재산권을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경쟁사가 부당하게 특허를 사용하는 것에 엄정 대처하기 위해 특허를 침해한 3개 회사 모두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이번 소송은 LG전자가 양문형 냉장고에 채택한 독자 기술인 '도어(Door) 제빙'에 관한 것이다. LG전자는 냉장고 도어 제빙 기술과 관련해 글로벌 기준 등록특허 400여 건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6월 프리미엄 냉장고인 얼음정수기냉장고에 적용한 도어 제빙 관련 특허를 GE어플라이언스(GE Appliances)가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위닉스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웨딩 캠페인 진행

생활환경 솔루션 기업 위닉스는 오는10월 31일까지 '혼수맛집' 웨딩 캠페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혼수맛집 웨딩 특가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된다. 텀블건조기와 라이프 케어 가전인 공기청정기, 제습기, 정수기 구매 시 최대 40%의 높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사은품도 풍성하게 지급된다. 구매 금액별로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드롱기 전기포트, 르쿠르제 브런치 세트, 스타우브 주물 냄비, 락앤락 살균도마, 조셉조셉 도마세트, 빌레로이앤보흐고블렛잔 등 일명 신혼부부 로망템이 100% 증정된다.

또한 구매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신세계 백화점 100만 원 상품권 1매, 50만 원 상당의 포시즌스 호텔 숙박권 2매도 주워진다.

위닉스 혼수맛집 이벤트는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고객은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부담 없이 위닉스의 텀블건조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정수기를 구매할 수 있다.

위닉스 혼수맛집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