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4DPLEX,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 4DPLEX,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 모집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9.2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 모집 포스터 ⓒ CJ CGV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 모집 포스터 ⓒ CJ CGV

CGV는 자회사 CJ 4DPLEX가 오는 29일까지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 6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을 통해 4DX와 스크린X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내달 둘째 주부터 12월 말까지다.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콘텐츠는 4DX 및 스크린X의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국내외 4DX, 스크린X 팬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4DX는 국내뿐 아니라, 유럽과 북미에서도 영화를 색다르게 관람하는 특별관 브랜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원 자격은 국내에 거주하는 영어 의사소통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내외국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4DX 국내 페이스북에 게시된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 모집 공고 포스터의 QR코드로 접속하거나 게시글 내 지원 링크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4DX, 스크린X, 4DX with ScreenX 영화 무료 관람 혜택과 월 50만 원의 콘텐츠 제작비를 지원한다.

한편, 4DX는 CJ 4DPLEX가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오감체험특별관이다. 바람, 물, 향기 등 21개 이상의 환경 효과와 모션 체어가 결합돼 영화 관람의 새로운 지평을 연 관람 포맷이다.

국내 34개관을 포함해 전 세계 65개국 676개관에서 운영 중이다.

스크린X는 지난 2012년 CJ CGV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다면상영특별관으로, 기존의 정면 스크린에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으로 기존 영화관에서 볼 수 없던 공간감을 경험할 수 있다. 국내 90개관을 포함해 전 세계 24개국 253개관에서 운영 중이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