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이스타항공, 3일 한정 특가 ‘이스타임머신’ 오픈…제주항공, 제5회 마케팅 공모전 수상 결과 발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이스타항공, 3일 한정 특가 ‘이스타임머신’ 오픈…제주항공, 제5회 마케팅 공모전 수상 결과 발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9.2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이스타항공, 3일 한정 특가 이스타임머신 오픈

이스타항공이 2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3일간 한정 타임세일 특가 이벤트인 '이스타임머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이날 오전 10시 다낭 노선을 시작으로 11시 팔라완 노선, 14시 타이베이 노선 등 6개 노선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운임은 편도총액 최저가 기준으로 △인천~다낭 8만6300원 △인천~팔라완 10만1600원 △인천~타이베이 7만7900원 △청주~타이베이 6만3900원 △제주~타이베이 6만7900원 △김포~송산 8만2900원부터다. 확인 및 예매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이스타항공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스타임머신 이벤트는 짧은 기간 동안 오픈되는 타임딜 형태의 특가 이벤트로, 매월 특정 노선을 선정해 고정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나, 베트남 여성 사회진출 지원 서비스 교육 실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4일 베트남 하노이 하이즈엉성 '아우 꼬'(Au Co) 연회장에서 '베트남-아름다운 교실' 훈련생 80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의 대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인 베트남-아름다운 교실은 베트남 저소득층 여성들의 사회진출과 자립을 위해 아시아나항공, KOICA, 굿피플 3자간 민관협력 사업으로 운영되고 있다. 6개월간 서비스 교육 외에도 △회계 △컴퓨터 △한국어 △영어 등 취업에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서비스 교육에는 본사에서 서비스컨설팅파트 교관으로 활약하고 있는 임지원 서비스훈련팀 부사무장이 강사로 참여, △글로벌 에티켓 △올바른 자세 △이미지 메이킹 등 아시아나항공만의 서비스 노하우를 전파했다.

서비스 특강에 참여한 5기 입학생 판띠추후엔씨는 "한국에서 온 현직 승무원으로부터 서비스 교육을 받으니 더욱 집중이 잘 됐다"며 "강의 시간에 연습한 미소와 자세를 기억해 수료 후 취업에 꼭 성공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주항공, 제5회 마케팅 공모전 수상 결과 발표

제주항공은 지난 24일 광주여자대학교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5회 제주항공 마케팅 공모전'에서 한국항공대학교 장태웅(경영학과), 홍익대학교 유송이(회화과)씨로 구성된 ‘슈퍼맨리턴즈’팀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무안국제공항과 전라도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대상 수상작은 호남지역 마을 회관을 방문해 시니어들의 여권 사진을 찍어드리자는 ‘무안사진관’ 컨셉으로 구성, 심사위원과 청중평가단에게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더불어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2팀, 특별상 1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팀에는 부상으로 △대상 상금 300만 원,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최우수상 상금 200만 원,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우수상 상금 100만 원 △장려상 상금 50만 원 △특별상 상금 50만 원, 무안출발 국제선항공권(각 팀원 1매) 등이 전달된다.

이 외에도 대상 수상자에게는 인턴십 기회와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및 면접전형 가산점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최우수상 팀에게는 마케팅 부문 입사지원시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제주항공은 이번 공모전 본선 PT에서 일방적인 시상식 형태를 벗어나 청년들과함께 제주항공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는 한편, 하반기 취업에 대한 취업토크 콘서트를 열어 호남지역 20대 학생 및 취준생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