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기아차, 압구정 BEAT360서 나눔 바자회 개최…르노삼성, 사회 배려계층 차량 무상점검 실시
[자동차오늘] 기아차, 압구정 BEAT360서 나눔 바자회 개최…르노삼성, 사회 배려계층 차량 무상점검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9.2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차, 압구정 BEAT360서 나눔 바자회 개최

기아자동차는 25일 브랜드 체험관 BEAT360에서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기아차 임직원의 기증물품을 판매하는 나눔 바자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기아차 국내사업본부 임직원들은 지난 8월 약 2주간 의류, 전자제품, 화장품은 물론 유명 프로 스포츠 선수의 사인(sign) 용품 등 활용 가치가 높은 소장품 약 2300여 점을 모은 바 있다.

또한 기아차는 이날 행사에서 보다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고자 △바자회 상품 구입 비용에 따라 추첨권을 뽑아 별도의 경품을 제공하는 ‘복불복 이벤트’ △사연이 있는 기증품이나 고가의 기증품 등 특별 물품을 별도로 전시하고 경매에 붙이는 ‘수기경매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마련된 기증품 수익금은 전액 ‘아름다운가게’에 전달되며, 아름다운가게는 아동생활시설에서 퇴소해 사회로 진출하는 만 18~27세의 청소년·청년들의 안정적인 사회진출과 적응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재규어랜드로버,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개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10월 5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랜드로버 고객 가족 캠핑 행사인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는 프리미엄 고객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컨시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 100팀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 등 주요 랜드로버 모델을 전시한다.

더불어 고객들을 위한 오토 캠핑, 재즈페스티벌 공연 관람, 고객 전용 VIP 라운지, 오프로드 구조물 체험 등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해 온 가족이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가족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즐기기 좋은 자라섬에서 재즈페스티벌 기간동안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랜드로버만이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 사회 배려계층 대상 차량 무상점검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찾아가는 소비자 피해예방 교육 및 이동상담’ 활동에 참여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 주관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정보에 취약한 고령자와 농민, 다문화가정 등 사회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르노삼성은 올해 3월 경상남도 사천시, 4월 전라북도 완주군, 6월 강원도 고성군과 경상북도 안동시를 방문한 것에 이어 지난 23일 충청북도 증평군을 찾아 교육 및 상담 활동을 도왔다.

특히 르노삼성은 각종 오일량 점검과 함께 배터리와 와이퍼, 타이어 상태 등 기본 차량점검 서비스와 함께 와이퍼 블레이드와 워셔액, 부동액, 각종 전구와 벌프 등 각종 차량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사회 배려계층에게 무상으로 제공했다. 또한 추가 점검이 필요한 소비자에 한해서는 인근 르노삼성자동차 협력 서비스점으로 안내해 정밀 점검을 진행했다.

르노삼성은 오는 11월 14일 진행 예정인 전라남도 해남군 행사에도 참여, 사회 배려계층 소비자들의 권익 증진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