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페이먼츠, ‘시소플랫폼’과 전략적 사업제휴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웰컴페이먼츠, ‘시소플랫폼’과 전략적 사업제휴 체결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9.30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부터 시소플랫폼 투자자 대상 가상계좌서비스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웰컴페이먼츠 김기현대표(좌)가 시소플랫폼 이정윤대표(우)와 사업제휴 체결 후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웰컴금융그룹
웰컴페이먼츠 김기현대표(좌)가 시소플랫폼 이정윤대표(우)와 사업제휴 체결 후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웰컴금융그룹

웰컴페이먼츠는 지난 25일 동산담보 전문 P2P기업 '시소플랫폼'과 양사의 사업활성화를 위해 상호협력 및 업무제휴에 관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이와 관련, 시소플랫폼 투자자를 대상으로 가상계좌서비스를 지난 29일부터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웰컴페이먼츠는 웰컴금융그룹이 지난 2017년 설립한 기업으로, 전자결제대행과 소프트웨어 개발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고 전자금융서비스와 IT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계기로 신규 상품개발 및 P2P금융 연계 서비스모델 발굴 협력 등 양사의 장기적인 발전을 도모할 것이라고 전했다.

투자자들은 웰컴페이먼츠의 P2P분리보관계좌시스템을 통해 시소플랫폼의 서비스를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웰컴페이먼츠 김기현 대표는 "시소플랫폼과의 MOU는 웰컴페이먼츠가 오랫동안 준비한 P2P분리보관계좌 시스템을 바탕으로 투자자 보호를 달성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구축에 더욱 집중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끊임없는 개발과 도전정신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먼저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