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bhc치킨, 마케팅 운영위원회 정기총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bhc치킨, 마케팅 운영위원회 정기총회 개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9.3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bhc치킨이 30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마케팅 운영위원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bhc치킨

bhc치킨, 마케팅 운영위원회 2019년 정기총회 개최

bhc치킨이 30일 오전 서울 송파구 본사 교육장에서 마케팅 운영위원회 2019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규 운영위원에게 위촉패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금옥 bhc치킨 대표를 비롯해 본사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했다. 마케팅 운영위원회는 향후 마케팅을 비롯해 신제품 개발, 브랜드 인지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전달하게 되며 매장 운영의 전반적 사항을 본사와 적극 공유해 나갈 예정이다. 

임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진정한 상생은 본사의 투명경영과 신뢰를 기반으로 가맹점들이 장기적이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가맹점 의견을 수렴해 현장 중심의 마케팅이 될 수 있도록 위원회 활성화에 대한 노력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건강한 프랜차이즈 생태계 구축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운영위원들은 적극적으로 소통을 강화해 마케팅 운영위원회가 모범적인 상생모델로 자리 잡아 함께 상생하여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브랜드로 더욱 공고히 할 것에 공감하며 각오를 다졌다.

이어진 회의에서는 마케팅 방안과 판촉행사 등에 대해 본사와 가맹점이 폭넓은 의견을 공유했다. 또 최근 매출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 밀려드는 주문량을 맞추기 위해 튀김 설비가 추가로 필요한 가맹점의 경우 가맹점의 매출 증대 및 비용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일부 비용을 본사에서 지원하기로 했다.

투썸플레이스, BT21과 손잡고 신메뉴·스텐컵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손잡고 30일부터 ‘시즌 음료 3종’과 ‘BT21캐릭터 피규어 스텐컵 7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음료 3종은 티와 라떼 타입에 부드러운 ‘치즈크림폼’이 토핑돼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기획됐다. 신메뉴 3종은 히비스커스, 사과, 복숭아의 맛과 향이 복합적인 ‘치즈크림 후르츠 피치 티’, 딸기의 상큼함과 달콤함이 함께 느껴지는 ‘치즈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치즈크림 초콜릿 라떼’다. 우유의 고소함과 짭조름한 치즈의 조화가 단짠의 맛을 선사한다.

신메뉴와 함께 BT21 7종 캐릭터로 구성된 피규어 스텐컵도 함께 출시한다. 캐릭터 피규어 스텐컵은 ‘BT21’ 캐릭터인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의 첫 영문 이니셜이 인쇄돼 있는 스테인리스 컵과 BT21 캐릭터 실리콘 피규어 리드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BT21 협업 음료 구매 시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원이다.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참가자 모집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30일 오후 1시부터 ‘제 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참가 선수 총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노스페이스가 협찬하고 대한산악연맹이 주최하는 ‘제 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다음달 19일 서울광장 특설 경기장에서 펼쳐지며 서울시, 대한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지난 2003년에 처음 시작된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국내 스포츠클라이밍의 저변 확대에 기여해왔다. 매년 새로운 루트에서 세계적인 기량을 갖춘 국내 최정상 선수들의 스포츠클라이밍 기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스포츠클라이밍 축제의 장이기도 하다. 지난해 대회에서는 2018 자카르타 하계아시안게임 스포츠클라이밍 콤바인 부문 은메달리스트인 사솔 선수(25,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와 성인 대표에 선발되자마자 월드컵 3개 대회에서 연속 우승한 유망주 서채현 선수(16,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가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경기는 4~5m 높이의 인공암벽을 로프를 비롯한 안전 장비 없이 오르며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는 ‘볼더링’ 종목 남녀 각 부문으로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30일 오후 1시부터 노스페이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2005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에 한해 참가가 가능하고 모집 인원은 남녀 총 200명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롯데면세점, 회원 12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롯데면세점은 이달 말 기준 국내외 회원 120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내국인 회원인 약 800만 명은 대한민국 경제활동인구의 약 30%에 해당한다. 전체 회원의 35%는 외국인이며 중국, 일본, 베트남, 러시아 등 40여개국의 다양한 국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앞으로 오세아니아, 베트남 등 해외 진출 국가의 현지 여행객과 각종 채널 홍보를 통해 외국인 회원 확보에도 더욱 힘쓸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회원 12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12일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LDF 페이 총 24만원을 모든 회원에게 증정한다. 시내점과 공항점 증정 데스크를 방문해 LDF 페이를 받은 뒤 각 카테고리 별 100달러 이상 구매 시 3만원씩 사용 가능하다. 받은 LDF 페이는 이벤트 기간 내에만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면세점 회원으로 신규 가입한 고객은 가입 즉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브랜드별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골드 등급 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더드림 12달러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