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휠라코리아, 글로벌 모델로 방탄소년단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오늘] 휠라코리아, 글로벌 모델로 방탄소년단 선정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0.0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휠라코리아 모델로 선정됐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BTS)이 휠라코리아 모델로 선정됐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휠라코리아, 글로벌 모델로 방탄소년단 선정

휠라코리아는 방탄소년단(BTS)을 휠라(FILA) 브랜드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 범위가 글로벌인 만큼 휠라와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휠라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커뮤니케이션을 확대 전개해 나감으로써 브랜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는 이미지 제고의 기회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은 휠라의 글로벌 모델로서 내년 초 첫 브랜드 광고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휠라와 함께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됐다. 휠라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지닌 독보적인 매력에 휠라 브랜드만의 고유 감성을 더해 소비자와 기존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긍정적인 마인드와 진정 어린 소통 노력이 브랜드의 지향점과 궤를 같이 하며 이들이 보여주는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글로벌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과 국내외에서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가고 있는 휠라가 함께한 만큼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섬 ‘톰그레이하운드’, ‘할로윈 컬렉션’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오는 2일 자사 수입의류(컨템포러리)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 내 입점해 있는 해외 브랜드 4곳과 협업해 제작한 ‘할로윈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할로윈 컬렉션 협업을 진행하는 브랜드로는 빈티지 감성의 태국 브랜드 ‘드라이 클린 온리(DRY CLEAN ONLY), 7개 모델’,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더 에디터(THE EDITOR), 3개 모델’, 진주・크리스탈 등 고급 액세서리 장식을 소재로 활용하는 일본 브랜드 ‘튀에몽 트레져(TU ES MON TRESOR), 2개 모델’, 유니크한 감성의 일본 액세서리 브랜드 ‘데모데(DEMODEE), 2개 모델’ 등 41개 모델이다.

한섬은 이번 컬렉션에서 모던한 블랙&화이트 색상을 바탕으로 다양한 할로윈 소재(호박・유령 등)와 톰그레이하운드 영문명(TOM GREYHOUND), 그리고 브랜드 로고(박쥐)를 활용한 개성 있는 의류(티셔츠・스웨터・드레스・팬츠 등)와 액세서리(양말, 모자)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할로윈 유령을 모티브로 한 오렌지・옐로우 색상의 ‘할로윈 고스트 니트’, 앞면과 왼쪽에 자수 디테일과 기모 안감을 적용한 ‘할로윈 아플리케 컬러 자수 스웻셔츠’, 빈티지한 감성의 ‘할로윈 맨투맨 플레어 드레스’ 등이 있다.

신세계인터 맨온더분, 스웨터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 편집숍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고급 몽골리안 캐시미어로 만든 스웨터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고급 캐시미어 100%로 제작했지만 가격대는 크루넥과 브이넥 스웨터 19만7000원, 폴로 및 터틀넥 스웨터는 23만7000원~25만7000원으로 일반 니트웨어 수준으로 책정했다. 지난해 11월부터 제품을 선 기획하고 캐시미어를 미리 대량으로 구입해 제작 단가를 낮출 수 있었다.

맨온더분 캐시미어 컬렉션은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본 스타일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크루넥(라운드 넥)과 브이넥 스웨터부터 터틀넥 니트웨어,칼라(깃)가 있는 폴로 스웨터까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모든 제품에는 맨온더분이 자체 제작한 ‘캐시미어 100%’ 라벨이 부착돼 있다.

색상도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블랙, 베이지, 브라운, 레드, 오렌지, 아이보리 등 맨온더분이 가을겨울 시즌 테마로 삼은 도시 뉴욕의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색상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