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오픈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10.01 16: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더 행복한 은퇴생활을 위해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를 탑재한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를 지난 27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더 행복한 은퇴생활을 위해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를 탑재한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를 지난 27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더 행복한 은퇴생활을 위해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를 탑재한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를 지난 27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는 은퇴·재무설계 등 금융서비스 뿐만 아니라 건강, 여가, 일자리 등 시니어 관심 정보와 특강 등 비금융 서비스도 제공한다.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는 국민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시니어들의 이용편의를 위한 큰 글씨 기능,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Q&A해피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가 구축되면서 시니어를 위한 은퇴설계 교육 및 무료대관을 위해 명동, 신촌에 설치한 시니어플러스센터와 함께 온․오프라인이 통합된 시니어 서비스 플랫폼을 완성하게 되었다.

한편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축하댓글 남기기(2019.9.27.~10.31), 2차 이벤트는 홈페이지 서비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서비스 고르기(2019.11.1.~11.30)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8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퇴준비에 있어 재무와 건강, 여가생활 등도 함께 준비 되어야 더 행복한 은퇴생활이 가능하다”며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교육 및 여행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황당 2019-10-01 21:51:41
미틴거임? 수수료 몇푼먹자고 그거도 두번먹을라고 쪼개서 노인들 투자금 조져놓고 또팔어? 망해라 양심조차 팔아먹은 우리야.

기자양반 기사 써주고 싶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