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오토엔BC’ 런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BC카드,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오토엔BC’ 런칭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0.0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모빌리티 서비스 확장 예정…12월까지 관련 이벤트도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BC카드
ⓒBC카드

BC카드는 2일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오토엔BC'을 런칭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토엔BC'는 주유·정비·렌트·보험 등 자동차 및 모빌리티 관련 서비스 제휴 플랫폼으로, BC카드 간편결제앱 '페이북(Paybooc)'을 통해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IT기반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로 구성돼 있으며, 모바일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BC카드는 향후 전기자전거 및 전동퀵보드 등 스마트모빌리티 서비스까지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BC카드는 오는 12월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BC개인 신용·체크카드 결제시 △카닥(cardoc) 최대 5만원 백화점 상품권 △루프트(LUFTT) 1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주유, 보험, 렌트, 주차, 자동차 테마파크 등도 할인 받을 수 있다. △모스트 4000원 주유 할인쿠폰 △카포인트 자동차보험 3만원 즉시할인 △렌트킹 8% 상시할인 및 1만원 추가 할인 △와카노 20% 할인 △현대모터스튜디오 입장권 50%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자동차 관련 정기구독 서비스도 받는다. '다이렉트오토케어' 서비스는 월 4900원 정기 결제 시 △주유·세차 할인쿠폰 △교통상해 보상서비스 △엔진오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이는 BC카드 홈페이지 및 페이북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고객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모빌리티 서비스의 저변확대로 차량을 보다 합리적으로 관리·이용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오토엔BC'를 출시했다"면서 "앞으로 오토엔BC를 통해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소개해 '페이북'이 고객이 즐겨찾는 대표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Tag
#BC카드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