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마포갈매기, 새로운 콘셉트 매장 3개 오픈
신마포갈매기, 새로운 콘셉트 매장 3개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0.0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신마포갈매기 행당점 매장 디딤
신마포갈매기 행당점 매장 ⓒ디딤

외식기업 디딤이 운영하고 있는 ‘신마포갈매기’는 최근 새로운 콘셉트 매장을 늘리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디딤은 지난 8월 10년이 넘은 장수 브랜드인 신마포갈매기를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매장 콘셉트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콘셉트 리뉴얼 후 신마포갈매기는 지난달에만 인천 연수점, 서울 행당점, 경기도 김포 사우점 등 3곳에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3곳은 모두 수도권 지역으로 신마포갈매기의 새로운 모습을 알릴 수 있는 최적의 상권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세 매장 모두 주변에 아파트 단지 등 주택가들이 모여 있어 1970년대 복고풍 콘셉트로 바꾼 신마포갈매기의 매장이 지역 주민들의 정겨운 추억의 공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신마포갈매기 브랜드에 들어간 마포라는 지역이 1960~1970년대 일과 후 술 한잔 나누던 장소였다는 점을 감안해 그 당시의 느낌이 나도록 복고풍으로 구성해 봤는데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며 “콘셉트 리뉴얼 후 SNS 인기 페이지에도 올라와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새로운 매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 새 콘셉트 매장이 점차 늘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마포갈매기는 지난 2008년에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디딤의 첫 브랜드로 갈매기살과 계란크러스트를 제공하는 불판으로 주목을 받았다. 현재 국내는 물론 동남아, 미국 등 해외에까지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