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손가락부터 손목까지 마사지 ‘무선 손 안마기’ 출시…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조영훈 이비인후과 전문의 영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손가락부터 손목까지 마사지 ‘무선 손 안마기’ 출시…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조영훈 이비인후과 전문의 영입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0.0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손가락부터 손목까지 섬세하게 케어 할 수 있는 '손 안마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일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손가락부터 손목까지 섬세하게 케어 할 수 있는 '손 안마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일

신일, 손가락부터 손목까지 마사지 가능 '무선 손 안마기' 출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손가락부터 손목까지 섬세하게 케어 할 수 있는 '손 안마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USB 충전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유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강력 지압판이 장착돼 있어 마치 손 지압에 가까운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5가지 마사지 모드를 보유해 손가락, 손바닥, 손등, 손목 등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5단계 강약조절, 2단계 진동 기능을 갖춰 몸 상태에 따라 쉽게 조절할 수 있고, 공기압과 온열 마사지 기능을 이용해 지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줄 수 있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조영훈 이비인후과 전문의 영입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조영훈 이비인후과 전문의를 회사의 3대 연구개발(R&D) 조직 가운데 하나인 메디컬R&D센터의 실장으로 영입했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메디컬R&D센터 소속 전문의는 정형외과와 신경외과, 한방재활의학과, 내과, 치과, 정신과, 피부과에 이비인후과까지 총 8명으로 늘었다.

조영훈 실장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뒤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이비인후과 전공의 및 전문의 과정을 마쳤다. 이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에서 이비인후과 전공 석사학위를 취득했고, 주로 수면장애와 이명 등 이비인후과의 난치 분야에 관심을 두고 다양한 진료와 연구활동을 해왔다.

향후 조 실장은 안마의자 및 마사지와 연계한 이비인후과 분야 R&D, 관련 의료기기 개발 등 메디컬R&D센터의 각종 프로젝트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할 계획이다.

케미렌즈, '누진렌즈 캠페인' 진행

안경렌즈 종합 브랜드사 케미렌즈는 자체 제작한 누진다초점렌즈 동영상 콘텐츠를 이달 초부터 안경원에 배포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월에 출시한 국내 첫 10만 원 미만의 노안용 누진다초점렌즈인 '케미 ZERO'를 기념한 것이다. 동영상은 노안으로 겪는 일상의 불편과 누진렌즈의 필요성과 기능을 잘 전달하고 있다.

아울러 케미 ZERO 누진렌즈가 울렁증, 어지럼증 등 부적응을 상당히 해결해 누진안경 초보 착용자에게 적합하고, 누진안경을 착용해야 하지만 비용 부담으로 단초점 안경을 쓰는 고객을 위해 부담없는 가격과 편안한 착용감의 케미 ZERO 제품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