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중소기업과 ‘착한상품 기획전’ 진행…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하이마트 줍줍특가’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중소기업과 ‘착한상품 기획전’ 진행…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하이마트 줍줍특가’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0.1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중소기업과 공동으로 기획한 '착한상품 기획전'을 열고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중소기업과 공동으로 기획한 '착한상품 기획전'을 열고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한샘

한샘, 중소기업과 '착한상품 기획전'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중소기업과 공동으로 기획한 '착한상품 기획전'을 열고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착한상품은 한샘이 엄선한 중소기업과 한샘의 공동개발 프로젝트다. 업계 1위인 한샘이 가격과 품질, 디자인 경쟁력을 가진 중소기업 70여곳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해 마련됐다.

착한상품은 한샘과 중소기업의 브랜드 네임을 걸고 단독구성으로 선보이고 있는 공동기획상품과 입점 브랜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공동기획 상품은 한샘과 중소기업의 콜라보로 한샘의 까다로운 기준을 거쳐 출시돼 뛰어난 품질을 보장한다.

기획부터 개발, 출시까지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데 한샘은 개발과 기획을 거쳐 품질을 강화하고 외부몰로의 유통확대 등 마케팅까지 전폭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역량이 우수한 중소기업의 상품은 온라인을 비롯해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전시 및 판매를 지원하며 브랜드 홍보와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한샘몰에서는 행거와 휴지통, 수납상자와 소파, 욕실용품, 테이블, 소가구 등 가구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착한상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구매 시 최대 58%가량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최대 900 한샘몰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선착순 최대 85% 할인 혜택 '하이마트 줍줍특가' 진행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14일 하루 동안 행사 '하이마트 줍줍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결제금액의 최대 85%에 상당하는 엘포인트(L.POINT)를 되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하며, 인기상품 120여가지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한정수량 판매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이날 오후 2시, 3시 4시 정각에 행사상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총 160명에게 구매 제품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85%를 엘포인트로 되돌려준다. 행사 페이지는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줍줍특가 키워드를 검색하면 나오는 해당 행사 배너를 클릭해 접속할 수 있다.

행사에 등장하는 이슈 상품은 각각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이어폰, 삼성 갤럭시워치, 다이슨 에어랩이다. 엘포인트 혜택을 감안하면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은 1만 원에, 삼성 갤럭시워치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은14만 9000원에, 다이슨 에어랩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은 29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자랜드, 1등급 김치냉장고 구매고객에 캐시백 혜택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김치냉장고 구매고객 대상으로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캐시백 행사는 일부 모델에 한정된다. 행사모델은 삼성전자의 313L 이상 비스포크 김치냉장고와 486L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LG전자의 402L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위니아딤채의 330L  이상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등이다. 행사모델 구매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20만원 한도 내에서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만 혜택이 적용되며, 정부에서 실시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환급 사업' 신청 여부와 별개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딤채의 김치냉장고 전 모델을 대상으로 장기 무이자 결제 혜택도 마련됐다. 스페셜 롯데카드 결제고객에게는 최대 36개월 무이자, 하나카드 결제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 삼성전자 584L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LG전자 402L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위니아딤채 551L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하나카드로 24개월 무이자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10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BGF, 경찰청과 함께 '아동안전' 위한 '시민상' 만든다 

편의점 CU의 투자회사인 BGF는 경찰청과 함께 '아동안전'에 대해 공로가 있는 시민에게 최대 1000만 원을 포상하는 '아동안전 시민상'(賞) 등을 포함한 '아동안전망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14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서대문구 경찰청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BGF 이건준 사장과 민갑룡 경찰청장 등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BGF와 경찰청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동안전 유공자 포상제도 '아동안전 시민상'(賞) 신설 △아이CU(I Care for yoU) 및 아동안전지킴이집 확산을 통한 아동안전망 확대 △아동안전에 대한 대국민 인식 개선 및 정책 홍보 협력 등 아동안전을 위해 상호 실효성 있는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