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겨울왕국2 고객 초청 시사회’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고객 초청 시사회’ 이벤트 실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10.1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SC제일은행은 오는 11월 21일 오후 7시 서울과 부산의 영화관 3곳에서 ‘겨울왕국2 고객 초청 시사회’를 동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오는 11월 21일 오후 7시 서울과 부산의 영화관 3곳에서 ‘겨울왕국2 고객 초청 시사회’를 동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오는 11월 21일 오후 7시 서울과 부산의 영화관 3곳에서 ‘겨울왕국2 고객 초청 시사회’를 동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오는 11월 18일부터 새롭게 판매되는 겨울왕국2 체크카드와 통장 출시를 기념해, 고객 850여명이 초청해 시사회를 진행한다. 시사회 장소는 서울 용산 CGV, 잠실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부산 센텀시티 CGV이며 겨울왕국2 단체관람과 더불어 포토존 경품 이벤트, 현장 경품 추첨 행사 등이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11월 8일까지 아래의 두 가지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한 후에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앱 또는 영업점을 통해 응모 신청을 해야 한다.

첫째 조건은 오는 11월 8일까지 SC제일은행의 디즈니 체크카드를 10만 원 이상 사용하는 것이다. 다른 조건은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고금리 수시입출금상품(마이줌통장, 마이런통장, 마이플러스통장, 마이심플통장, 자녀사랑통장) 중 하나에 500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그 잔액을 당첨자 발표일인 11월 14일까지 유지해야 하는 것이다. 초청 대상 고객은 신청자 중에서 추첨으로 뽑는다.

SC제일은행은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의 후속작인 ‘겨울왕국2’ 개봉을 기념해 주요 캐릭터인 ‘안나’, ‘엘사’, ‘울라프’로 디자인한 겨울왕국2 체크카드와 통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겨울왕국2 체크카드는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로 3만 장, 겨울왕국2 통장은 입출금통장으로 6만 장씩 한정판으로 제작되며 오는 11월 18일부터 고객과 만난다.

김문주 SC제일은행 리테일세그먼트사업부 상무보는 “새롭게 출시될 SC제일은행의 디즈니 체크카드 및 통장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와 자녀가 영화와 저축의 즐거움을 함께 경험하는 기회를 줄 것”이라며 ”특히 자녀사랑통장은 경쟁력 있는 금리를 갖춘 데다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이 담겨 있어 아이들이 재미있게 저축 습관을 기를 수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