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GV아트하우스, ‘리버 피닉스 특별전’ 개최… 롯데시네마,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CGV아트하우스, ‘리버 피닉스 특별전’ 개최… 롯데시네마,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수상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10.1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 CGV아트하우스,  ‘리버 피닉스 특별전’ 개최

CGV아트하우스 리버 피닉스 특별전 <아이다호>포스터 ⓒ CJ CGV
CGV아트하우스 리버 피닉스 특별전 <아이다호>포스터 ⓒ CJ CGV

CGV아트하우스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6일까지 2주간 전국 CGV아트하우스 19개 상영관에서 ‘리버 피닉스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리버 피닉스는 최근 개봉한 영화 '조커'의 주인공인 호아킨 피닉스의 형으로, 아역 배우로 시작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던 배우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리버 피닉스의 대표작 중 <스탠 바이 미>와 <아이다호> 2편을 선보인다.

'리버 피닉스 특별전'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15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예매하면 된다.

CGV아트하우스는 ‘리버 피닉스 특별전’ 개최를 기념해 영화의 감동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특별전 작품 1편과 해당 영화 포스터를 콘셉트로 한 뱃지를 소장할 수 있는 ‘뱃지 패키지’도 준비했다.

<스탠 바이 미> 뱃지 패키지는 26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28일 CGV신촌아트레온, 내달 1일 CGV압구정에서 진행된다.

<아이다호> 뱃지 패키지는 오는 24일 CGV강변에서 열리며, 26일에는 CGV대구, 27일에는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별전 작품 감상 후 맥주를 즐기며,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영맥담화’ 상영회도 마련됐다.

영맥담화는 29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아이다호>를 관람한 후, 맥주 문화 기획사 ‘비어스픽’의 추천 맥주를 마시며 진행된다. 장성란 영화저널리스트가 진행자로 참석해 영화 '아이다호'와 배우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까지 즐길 수 있다.

 

◇ 롯데시네마,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수상

롯데시네마 수퍼플렉스G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수퍼플렉스G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2019년도 KCSI(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영화관 사업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연속 7회, 총 12회의 성과다.

롯데시네마는 첨단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수퍼 S(SUPER S)는 세계 최초의 ‘영사기 없는 상영관’이다.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도입한 LED 스크린을 바탕으로 기존 프로젝터 기반 극장용 영사기가 가진 화면 밝기와 명암비의 한계를 극복해 관객들에게 완벽한 실재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는 다양한 기술들을 영화관 곳곳에 도입해 기존 멀티플렉스에서 ‘스마트 멀티플렉스’로의 체질 변화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태블릿 PC를 활용한 스마트 키오스크를 통해 이용의 편의성과 공간 활용을 극대화 했으며, 스마트 워치와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무선통신 및 현장관리까지 전반적인 매장 관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업무적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롯데시네마는 사회공헌활동 역시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올해 초 처음으로 선보인 ‘해피앤딩 스타체어’는 영화배우와 관객 사이의 소통 창구를 마련함과 동시에,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 나눔 문화를 조성하고자 기획된 사회공헌활동이다. 현재까지 7명의 스타들이 동참했다.

이외에도 미래 영화인을 꿈꾸는 청춘들에게 진로 탐색과 전문 교육의 기회를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하는 중이며, 문화소외 계층에 영화나 뮤지컬 등의 문화 콘텐츠를 나눌 수 있는 기회 또한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