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K쇼핑,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매출 상승세
[유통오늘] K쇼핑,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매출 상승세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0.1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K쇼핑 대표 크리에이터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이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신규 상품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론칭한다. K쇼핑
K쇼핑 대표 크리에이터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이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신규 상품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론칭한다. ⓒK쇼핑

K쇼핑,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매출 상승세

K쇼핑은 대표 크리에이터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이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신규 상품 론칭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K쇼핑은 지난 8월 론칭한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제품들을 소개해왔다. ‘이고진 롤러스쿼트 머신’을 시작으로 ‘도마스 케이던스 자전거’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까지 스포츠와 식품을 아우르는 상품을 판매해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K쇼핑은 지난달 19일 도마스 케이던스 자전거를 이 프로그램에서 첫 론칭해 목표 매출액의 134%를 달성했다. 지난 26일 방송한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은 목표 매출액의 147%을 달성한 것으로 집계됐다. 당일 해당 상품의 모바일 주문량이 전체 취급액의 40% 가량을 차지했다.

K쇼핑은 오는 17일 오후 11시 40분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이 프로그램을 통해 론칭하고, K쇼핑에서 처음으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밀크티 맛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대체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추고 생요거트, 생유산균을 사용했다.

향후 K쇼핑은 마이비밀 도시락과 함께 신수지 다이어트 도시락 PB(Private Brand) 상품을 론칭해 더 다양한 구성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상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블랙 쇼핑 데이’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이 16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블랙 쇼핑 데이’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행사 기간 무역센터점을 찾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글라스·핸드백·식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브랜드별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프랑스 브랜드 ‘푸쉐’의 잡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50% 할인 판매하고, ‘메트로시트’의 일부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40~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는 건강식품 브랜드 GNC의 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내국인 멤버십 고객의 회원번호에 선불카드를 적립해 사용할 수 있는 ‘H선불카드’ 론칭을 기념해 멤버십데스크를 찾는 내국인 고객 1101명에게 H선불카드 5000원을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주류, 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 기념 와인 2종 출시

롯데주류가 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을 맞아 공동 기획한 기념 와인 2종을 오는 17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기념 와인은 ‘트리벤토 골든 리저브 하모니 에디션’과 ‘배비치 블랙 샬롯 에디션’으로 두 제품 모두 롯데주류와 롯데백화점이 해외 유명 와이너리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와인이다.

트리벤토 골든 리저브 하모니 에디션은 아르헨티나 와인의 대명사로 불리는 ‘트리벤토(Trivento)’와 함께 만든 와인이다. 트리벤토는 ‘세 개의 바람’이라는 의미로, 와이너리가 위치한 아르헨티나 멘도사 지역에 계절별로 따뜻한 서풍, 시원한 남동풍, 차가운 남풍이 불어 와인에 적합한 고품질의 포도를 키워낼 수 있다는 데서 유래됐다.

이번에 만든 와인은 약 2헥타르의 프리미엄 포도밭에서만 재배된 ‘카버네 쇼비뇽’과 ‘말벡’ 두 품종의 포도를 1대 1로 블렌딩한 레드 와인이다. 밝은 루비 색깔과 베리류, 오크향, 후추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며, 맛과 향이 강한 구운 육류, 훈제 요리, 숙성된 치즈 등과 조합이 좋다.

배비치 블랙 샬롯 에디션은 1916년에 설립돼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의 유명 와이너리인 배비치와 협업해 만든 화이트 와인이다. 풍부한 일조량, 큰 일교차와 배수가 잘되는 비옥한 토양 등 천혜의 자연조건으로 인해 세계 제일의 ‘쇼비뇽 블랑’ 생산지로 인정받는 말보로 지역에서 생산된 쇼비뇽 블랑 품종만을 사용했다. 파릇파릇한 풀향과 멜론, 라임, 구운 파인애플향이 특징이며 해산물 요리, 오일 파스타, 샐러드 등과 궁합이 좋다.

웅진식품-SPC삼립, ‘빅토리아X치즈킹’ 증정 이벤트

웅진식품의 ‘빅토리아’와 SPC삼립의 ‘치즈킹 밀크&치즈’가 오는 20일까지 간식 증정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입맛을 살려줄 간식 빅토리아와 치즈킹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로,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빅토리아X치즈킹 조합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오는 22일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빅토리아 청포도 500mL 1박스(20입)과 치즈킹 밀크&치즈 3곽(36개)를 제공한다.

웅진식품 빅토리아는 온라인 전용 탄산수 브랜드로,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스파클링 음료다. 현재까지 플레인, 레몬, 청포도 등 총 열두 가지의 플레이버를 출시했다.

SPC삼립의 치즈킹 밀크&치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소시지로, 우유와 치즈가 함유돼 있어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