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디야 커피와 MOU 체결하고 “가맹점 마케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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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이디야 커피와 MOU 체결하고 “가맹점 마케팅 지원”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0.17 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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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비즈파트너 통한 매장 홍보 및 브랜드·업종 분석 협업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삼성카드 허재영 BDA센터장(오른쪽)과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사업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카드
삼성카드 허재영 BDA센터장(오른쪽)과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사업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지난 16일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위한 마케팅 지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삼성카드 허재영 BDA센터장,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사업본부장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삼성카드의 'LINK비즈파트너'를 통한 매장 홍보와 마케팅 지원 사업을 협업하기로 했다. 

또한 매장 밖에서도 모바일로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이디야오더' 활성화 등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브랜드 및 업종 분석 등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앞선 빅데이터 역량을 기반으로 전국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이디야커피의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면서 "이디야커피와의 협업으로 삼성카드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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