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휠라, 미스코리아 7인과 함께한 FW 화보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오늘] 휠라, 미스코리아 7인과 함께한 FW 화보 공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0.1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휠라
FW 시즌 2019 미스코리아 7인과 함께한 ‘리얼 유스(Real Youth)’ 화보 ⓒ휠라

휠라, 미스코리아 7인과 함께한 FW 화보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올 FW 시즌 2019 미스코리아 7인과 함께한 ‘리얼 유스(Real Youth)’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2019 미스코리아 7인(김세연(진·眞), 이하늬, 우희준(선·善), 신윤아, 신혜지, 이다현, 이혜주(미·美))이 휠라와 만나 진짜 젊음이 지닌 자연스러우면서도 당당한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보이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에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한 배경 속에서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7인의 매력을 배가했다.

7명의 미스코리아는 휠라의 ‘테이피 숏다운’, ‘팝콘 보아 플리스’를 필두로 이번 가을겨울 시즌 휠라가 선보이는 키 룩(key-look)을 각자의 개성에 맞춰 다채롭게 표현했다. 휠라 인기 슈즈인 ‘레이 트레이서’, ‘오크먼트 TR’, 대표 어글리 슈즈 ‘휠라바리케이드XT97 테이피 테잎’ 등을 매치, 뉴트로 감성을 배가했다.

특히 패션의 도시 이탈리아 밀라노를 배경으로 휠라와 대한민국 20대 대표 미스코리아 7인이 만나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화보를 완성했다. 촬영 현장에서 미스코리아 7인은 무대 위 화려함은 잠시 뒤로하고, 통통 튀는 20대 리얼 유스 그대로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리얼 유스 화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섬, 타미 진스 겨울 ‘헤리티지’ 캡슐 컬렉션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미국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의 청바지 라인 ‘타미진스(Tommy Jeans)’가 겨울 시즌을 맞아 ‘헤리티지(Heritage)’ 캡슐 컬렉션 총 17개 모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헤리티지 캡슐 컬렉션은 1990년대 유행했던 복고풍 그래픽 디자인을 활용해 빈티지한 감성을 새롭게 복각(復刻)한 컬렉션으로, 타미힐피거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전 제품에 타미힐피거의 아이코닉(Iconic)한 ‘플래그 로고’를 사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플래그 푸퍼 재킷(2개 모델)’・‘리버서블 아노락 재킷(1개 모델)’・‘하프넥 플리스 집업(1개 모델)’・‘셰르파 데님 재킷(1개 모델)’ 등 남성 라인 10개 모델과 ‘빅 플래그 데님 재킷(1개 모델)’・‘하프넥 집업(1스타일)’・‘롱슬리브 티셔츠(1개 모델)’ 등 여성 라인 7개 모델 등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전면과 후면에 타미힐피거 ‘플래그 로고’를 강조한 ‘플래그 푸퍼(Puffer) 팝오버 재킷’과 클래식한 스타일의 ‘빅플래그 셰르파 데님 재킷’, 밝은 워싱 처리로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빅플래그 데님 크롭 재킷’이다. 전국 타미힐피거 매장 및 H패션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네파 키즈, 나하은과 협업한 ‘어썸다운’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네파 키즈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키즈 크리에이터이자 유튜브 스타 나하은(어썸하은)과 협업해 2019 F/W 대표 숏다운 어썸다운(AWESOME DOWN)을 17일 출시했다.

어썸다운은 어썸(awesome)이라는 영어 단어의 뜻 그대로 ‘어마어마한 다운’이라는 의미를 가진 다운이다. 파워풀하면서도 경쾌한 댄스를 즐기는 나하은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움직임에 제약이 없고 활동이 자유롭도록 짧은 기장감에 실용성을 강화했다. 추위에 강한 구스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추운 겨울 야외활동 시에도 제격이며 RDS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친환경적 메시지도 담았다.

또한 앞뒤로 뒤집어서 두 가지 색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리버서블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베이비 핑크와 뒤집으면 파스텔톤의 퍼플, 민트와 그레이, 블루와 광택 소재의 네이비까지 투톤 의 완전 다른 다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후드도 탈부착이 가능하다.

네파 키즈는 나하은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어썸다운 출시를 기념해 나하은과 함께 다양한 게임 및 이벤트를 즐기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어썸다운 입고 어썸하은과 함께 댄스 댄스’라는 이름의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