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전자랜드, 4차산업 교육상품 주말특가전 진행…신일 정윤석,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동계패럴림픽대회 유공 국무총리 표창 수상
[가전오늘] 전자랜드, 4차산업 교육상품 주말특가전 진행…신일 정윤석,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동계패럴림픽대회 유공 국무총리 표창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0.1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11월 3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4차산업 교육상품 주말특가전'을 진행, VR 기기∙드론∙3D 프린터∙교육용 코딩교구∙코딩 수강권 등을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11월 3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4차산업 교육상품 주말특가전'을 진행, VR 기기∙드론∙3D 프린터∙교육용 코딩교구∙코딩 수강권 등을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4차산업 교육상품 주말특가전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11월 3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4차산업 교육상품 주말특가전'을 진행, VR 기기∙드론∙3D 프린터∙교육용 코딩교구∙코딩 수강권 등을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용산전자랜드 신관 4층 407호와 본관 1층 A-101호에서는 HTC VIVE의 VR기기와 DJI의 드론 등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VIVE Cosmos 제품은 체험존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으며 110만 원대에 구입까지 할 수 있다. 신관 4층 13호에서는 SYMA, Flytec, ATTOP의 드론을 3만 원대 제품부터 구입할 수 있다.

이어 오는 26일부터 27일, 11월 2일부터 3일까지 신관 4층 407호에서는 메이커봇의 리플리케이터 플러스 3D 프린터를 407만 원대에, 크리에이터블의 D3 교육용 3D 프린터를 154만 원대에 할인 판매된다.

본관 광장층 A-57호에서는 STICK의 3D 프린터를 할인 판매되며 mini 제품은 104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신관 4층 450호에서는 레고 마인드스톰 에듀케이션 EV3 코어세트, 레고 에듀케이션 WeDo 2.0  코어세트 등 코딩교구가 할인 판매된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동계패럴림픽대회 유공 국무총리 표창 수상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자사의 정윤석 대표이사가 행정안전부로부터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의 성공적인 유치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의 성공적인 유치에 기여한 개인이나 단체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조직위와 강원도 등 유관 기관의 엄정한 협의를 통해 선정됐다.

정윤석 대표이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와 56억원 규모의 난방기기 등 공통물자 납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이를 통해 올림픽기간 동안 경기장과 비경기장을 포함해 총 128곳의 장소에 있는 2833개 기능실에 난방가전 9종, 공공물자 38종 등 총 11만여대의 제품을 공급했다.

특히 올림픽 개최 당시 강력한 한파가 불어 닥친 가운데 신일의 난방가전은 선수단과 봉사자, 관람객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경기를 즐기는데 일조했다.

LG전자, 세계 최대 e스포츠대회서 LG 듀얼 스크린 펼친다

LG전자는 e스포츠 분야 세계 최대 규모의 운영단체인 'ESL'(Electronic Sports League)이 주최하는 e스포츠대회 'ESL모바일오픈 시즌3'(Season 3 of ESL Mobile Open)을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대회는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이달 17일부터 내달 15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예선은 미 전역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다. 인기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클래시오브클랜', '아스팔트9' 등이 종목이다.

LG전자는 스마트폰 제조사 가운데 최초로 북미에서 열리는 e스포츠대회를 후원하게 됐다. 대회 결승전은 내달 15일 조지아주 애틀랜타(Atlanta)에서 열리는데, 결승전 참가자들은 LG G8X ThinQ(국내명: LG V50S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을 사용해 경기를 치르게 된다. 결승전은 유튜브(Youtube), 트위치(Twitch) 등 라이브방송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또한 LG전자는 결승전 현장에 별도 전시부스를 마련하고 관람객들이 LG G8X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 '아이폰11' 사전예약 판매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아이폰11'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폰11의 정식 출시일은 이달 25일이다.

아이폰11 사전예약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이 준비됐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아이폰11을 사전예약만 해도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아울러 특정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혜택을 준비했다. 통신사 제약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단말기를 행사하는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0% 최대 10만 원까지 청구할인혜택과 엘포인트(L.point) 최대 2만 2000포인트를 준다.

담당업무 : IT, 통신, O2O, 생활가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