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관계자 성과 전달 호평”…오렌지라이프, ‘2019 ARC어워즈’ 재무정보 부문 대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해관계자 성과 전달 호평”…오렌지라이프, ‘2019 ARC어워즈’ 재무정보 부문 대상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0.1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LACP 비전 어워즈 대상에 이은 수상…큰 영광”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는 18일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머콤 주관의 국제 연간보고서 평가대회 '2019 ARC 어워즈'에서 재무정보 부문 최고 등급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ARC 어워즈'는 지난 1987년 시작돼 올해로 33회째를 맞이한 시상식으로, 머큐리어워즈, 아스트리드 어워즈와 함께 홍보 제작물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오랜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상이며 매년 각계 전문가들이 출품작의 독창성, 품질, 디자인 등을 평가한다. 

올해는 전 세계 34개국에서 총 2100여개의 연간보고서가 출품됐으며, 오렌지라이프는 이해관계자에게 재무적·비재무적 성과를 통합적인 관점에서 심도있게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함영중 오렌지라이프 상무는 "지난해 '2017 LACP 비전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상장 이후 발간한 모든 연차 보고서가 국제적 권위의 시상식에 이름을 올리게 돼 큰 영광"이라면서 "오렌지라이프는 업계를 선도하는 보험사로서 앞으로도 주주·고객·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와 진솔하게 소통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