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코디 광고, 한 달 만에 900만 돌파…바디프랜드, ‘코닉세그’ 한국 시장 론칭
[가전오늘]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코디 광고, 한 달 만에 900만 돌파…바디프랜드, ‘코닉세그’ 한국 시장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0.1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바디프랜드는 스웨덴 소재의 하이퍼카 브랜드 '코닉세그'(Koenigsegg)를 한국 시장에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바디프랜드는 스웨덴 소재의 하이퍼카 브랜드 '코닉세그'(Koenigsegg)를 한국 시장에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코닉세그 안마의자' 만든다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바디프랜드는 스웨덴 소재의 하이퍼카 브랜드 '코닉세그'(Koenigsegg)를 한국 시장에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더불어 코닉세그와의 협력을 통해 하이퍼 헬스케어 기기 '코닉세그 안마의자' 개발에도 나선다.

코닉세그는 최대출력 655마력으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양산차 엔진'이라는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한 하이퍼카 브랜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400km까지 가속했다가 다시 정지상태로 돌아오는 데 걸리는 '0-400-0' 역시 31.49초로 세계 기록을 보유했다. 창업자(크리스티안 본 코닉세그, Christian von Koenigsegg)의 이름을 딴 코닉세그는 극강의 성능과 우주선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하이퍼카 매니아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강력한 퍼포먼스, 공기역학적 디자인 등 여타 자동차 브랜드를 압도하는 코닉세그의 초격차 역량을 헬스케어 기기에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하이퍼카의 감성을 담은 코닉세그 안마의자 개발에 착수해 람보르기니와 손 잡고 탄생시킨 LBF-750에 이어 헬스케어 산업에 또 한번의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코디 광고, 한 달 만에 900만 돌파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말레이시아 코디 서비스 경쟁력을 한 편의 뮤직비디오로 소개한 광고 영상 '코디네이션'(CodyNation)이 한 달 만에 SNS 조회수 900만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서비스 전문가 코디의 경쟁력과 전문성을 강조하고 말레이시아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유명 K팝을 활용한 뮤직비디오 형식을 채택해 이목을 끌었다.

광고 영상에서 4명의 코디 지망생은 20년 경력의 코디 트레이너로부터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서비스 역량을 기른다. 그 과정에서 코디 지망생은 '신속성·숙련도·배려심·기민함'이라는 4가지 핵심 가치를 집중 강화하며 진정한 서비스 전문가로 거듭나게 된다.

이 영상은 공개 1주일 만에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서 600만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고, 4주 만에 900만뷰를 돌파하며 말레이시아 코디 서비스 전문성을 전세계에 알리고 있다.

LG전자, 美 아메리칸발레시어터 갈라쇼서 'LG 시그니처' 전시

LG전자는 세계적인 발레단인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American Ballet Theater, 이하 ABT)의 가을 시즌 첫 갈라 행사에서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16일(현지시간) ABT의 가을 갈라 행사가 열린 美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David H. Koch Theater)의 입구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세탁기 등을 전시해 공연 관람객들이 예술과 조화를 이룬 가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LG전자는 유명 사진작가 마크 셀리거(Mark Seliger)를 초청해 VIP 관람객들을 위해 사진 촬영 이벤트인 '시그니처 룩'(SIGNATURE Look)도 진행했다. 마크 셀리거는 미리 촬영한 ABT 무용수들을 배경으로 하는 'LG 시그니처 포토존'에서 마치 미국 잡지 '베니티 페어'(Vanity Fair)의 헐리우드 이슈(Hollywood Issue)의 표지모델처럼 관람객을 촬영하고 기념 사진을 전달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O2O, 생활가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