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 환경가전부문 1위 수상…웅진코웨이,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 환경가전부문 1위 수상…웅진코웨이,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0.2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지난 1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지속가능성지수(KSI) 환경가전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지난 1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지속가능성지수(KSI) 환경가전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 환경가전부문 1위 수상

청호나이스는 지난 1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지속가능성지수(KSI) 환경가전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동반성장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지속가능성지수(KSI, Korea Sustainability Index)는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표준인 'ISO 26000'을 기반으로,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평가해 업종별, 평가영역별 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지표다.

올해는 국내 46개 업종, 196개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소비자, 지역사회, 협력사 등 관계자와 전문가들을 통해 각 부문별 1위 기업이 선정됐다. 이번 평가에서 청호나이스는 '환경오염 예방', '제품서비스의 안전성 요구 증대', '고객 요구 다양화', '고용창출'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웅진코웨이,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사용 환경과 편의에 따라 벽걸이나 스탠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를 출시하며 B2G·B2B 공기청정기 시장 선도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는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차별화된 4단계 필터시스템을 장착해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에어매칭필터는 사용 공간 별 상황과 계절에 맞춰 미세먼지집중필터나 이중탈취 필터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체계적인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대형 공기청정기 AP-3519A는 실내공기질 오염 정도를 제품 앞면을 통해 네 가지 색깔 변화로 보여주기 때문에 오염 정도를 직관적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초미세먼지 센서를 장착해 실시간으로 실내공기질 상태를 더욱 정확하고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 센서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해 신뢰도를 높였다.

공기청정기 AP-3519A는 사용 공간에 아이들이나 반려견이 있는 경우 제품에 손이 닿지 않도록 벽걸이 방식으로 제품 설치가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손쉬운 관리를 위해서는 스탠드 방식으로도 설치 가능하다. 이 제품은 제품을 조작할 수 있는 리모콘이 제공되기 때문에 설치 유형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5만 3900원(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며, 일시불 가격은 159만 원이다.  렌탈 고객에게는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필터 교체 등 체계적인 제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새 TV 광고 온에어

LG전자는 최근 트롬 스타일러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 광고는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관리'를 주제로 의류관리기 원조인 LG 트롬 스타일러만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을 강조했다.

LG전자는 특히 이번 광고에서 먼지를 제대로 털어주는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강점을 보여줬다. 또한 바지 칼주름 관리, 트루스팀, 저온제습방식 건조 등 스타일러의 핵심기능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고객들은 다른 방법으로는 제대로 털 수 없는 코트 아래쪽 먼지까지 스타일러가 확실히 털어주는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러는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특허기술인 무빙행어(Moving Hanger)의 강력한 힘으로 1분에 최대 200회 옷을 흔들며 털어줘 옷 전체의 미세먼지를 골고루 제거하고 생활 구김을 줄여준다.

스타일러는 LG 생활가전의 차별화된 기술을 집약한 신개념 의류관리기다. 연구개발에 소요된 기간만 9년, 관련 특허는 200여 개에 이른다.

LG전자는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독일 등 10여 국가에 스타일러를 출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신개념 의류관리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