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삼성물산패션 구호, 정은채와 겨울 화보 공개
[패션오늘] 삼성물산패션 구호, 정은채와 겨울 화보 공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0.2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구호 2019 겨울 시즌 화보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 2019 겨울 시즌 화보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 배우 정은채와 함께한 겨울 시즌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정은채와 함께 한, 다양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구호는 케이프 코트, 숏 패딩형 재킷, 보머 코트 등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베이지, 브라운 등 따뜻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소재,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풀어냈다. 이번 화보는 미국 뉴욕의 맨해튼 어퍼 이스트 사이드(Upper East Side)에 위치한 한 건물에서 촬영돼 공간 곳곳의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구호 겨울 시즌 아우터의 세련된 아름다움이 함께 어우러졌다.

구호는 올 겨울 시즌 아우터 트렌드 중 하나인 케이프(Cape; 망토) 스타일을 구호만의 감성을 담은 후드 케이프 코트로 제안했다. 구호의 케이프 코트는 알파카, 울 혼방 소재를 적용했으며 여유로운 실루엣을 강조했다. 긴 기장에 후드 디테일까지 더해 보다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베이지 컬러 바탕에 한쪽 주머니와 후드, 지퍼 라인에는 브라운 컬러의 가죽을 패치해 독특한 느낌도 준다.

또한 캐주얼한 아우터 스타일을 여성스럽게 해석했다. 뒷판과 소매에 구스 충전재가 들어간 다크 그린 컬러의 숏 패딩형 재킷을 블랙 시스루 롱 스커트와 함께 코디해 페미닌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구호는 캐주얼 보머 스타일에 고급스러운 카멜 혼방 소재와 브라운 컬러를 사용해 편안하지만 우아함을 잃지 않은 보머 코트도 선보였다. 부드러운 곡선의 숄 칼라(Collar)의 미니멀한 캐시미어 혼방 핸드메이드 코트와 유니크한 얼룩말 무늬가 돋보이는 울 카디건 등 다양한 스타일까지 제안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성료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 ‘제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가 지난 19일 서울광장 특설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제26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4~5m 높이의 암벽을 로프없이 오르며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는 ‘볼더링’ 종목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는 국내 최고 수준의 기량을 갖춘 남녀 총 2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일반 대중들에게 스포츠클라이밍의 매력을 알렸다.

볼더링 남성부에서는 이민영 선수(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가 1위를 차지했고, 이어 김형준 선수가 2위를, 홍정기 선수가 3위를 차지했다. 여성부에서는 노희주, 박서연, 정지민 선수가 각각 1, 2, 3위를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4강전 승리 선수들과 관람객들에게 노스페이스의 시즌 주력 제품인 경량 숏다운 ‘인조이 에어 다운’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 밖에도 인공암벽 오르기 체험, SNS 해시태그 이벤트 및 타투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마련됐다.

무신사, ‘무신사 DF’ 두타면세점 오픈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무신사 DF(디에프, Duty Free)’라는 이름으로 동대문 두타면세점에 지난 21일 입점했다.

무신사 DF는 숍인숍 형태로 무신사 입점 브랜드가 함께 면세점에 입점하는 구조다. 총 13개 브랜드와 함께 첫선을 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네스티킥 △디스이즈네버댓 △마크 곤잘레스 △마하그리드 △비바스튜디오 △위메농 △위캔더스 △이벳필드 △칸코 △커버낫 △크리틱 △프리즘웍스 △플랙이다.

매장은 총 70평 규모로 두타면세점 11층에 위치했다. 50평대로 12개의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셀렉트 숍과 20평대 커버낫 단독 매장으로 구성했다.

무신사 DF는 깔끔하고 절제된 인테리어로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탐구하는 듯한 색다른 컨셉으로 꾸려졌다. 일반적인 면세점과 달리 입점 브랜드 개별 상품에 집중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동안 면세점에서 찾기 어려웠던 무신사 입점 브랜드 인기 상품의 면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매장이라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캘러웨이 어패럴, 골프웨어 ‘에어모션 다운자켓’ 출시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캘러웨이 어패럴이 가을 골프 시즌 기능성 아이템으로 ‘에어모션 다운자켓’을 21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에어모션 다운자켓은 거위 솜털 90%, 거위 깃털 10%를 충전재로 사용한 구스다운 제품으로,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특히 앞판과 뒷판에는 봉재선을 최소화한 무봉재 기법 ‘핫멜트’를 적용해 옷의 무게와 움직임을 더욱 가볍게 만들었다. 방풍, 발수 기능도 갖춰 급변하는 기후에 대처할 수 있으며 깔끔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하다.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 “에어모션 다운자켓은 쌀쌀한 날씨에도 체온을 유지해주며 최적의 스윙 퍼포먼스를 돕는 제품”이라며 “보온성과 경량화를 위한 충전재와 기법이 적용돼 가을 시즌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