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웅진코웨이,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 출시…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모델·언더아머 에디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웅진코웨이,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 출시…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모델·언더아머 에디션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0.2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휴대가 간편해 유모차, 차량, 사무실 책상 등 다양한 공간에서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고 강력한 청정능력을 갖춘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AP-0119R/S)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휴대가 간편해 유모차, 차량, 사무실 책상 등 다양한 공간에서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고 강력한 청정능력을 갖춘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AP-0119R/S)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휴대가 간편해 유모차, 차량, 사무실 책상 등 다양한 공간에서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고 강력한 청정능력을 갖춘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AP-0119R/S)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공기청정기 에어보틀은 생수병 사이즈와 유사한 높이가 21cm, 무게가 530g(필터 포함)으로 작고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하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라운드가 적용된 디자인으로 최적의 그립감을 자랑하며 세우거나 눕혀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세련되고 실용적인 슬라이딩 스트랩을 적용해 안전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일반 공기청정기에 사용되는 동일한 구조의 크기만 축소시킨 청정 팬을 더블로 적용하고, 극세사망 프리필터와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결합된 일체형 필터를 탑재해 강한 흡입력으로 주변 공기를 청정하게 만들어준다. 필터는 6개월에 한번 교체하면 된다. 이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소형 공기청정기 CA인증을 획득하며 성능을 인정받았다.

특히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할 수 있는 PM1.0 레이저 먼지센서가 탑재됐으며, 공기질 오염도는 실시간으로 제품 상단 조작부를 통해 수치와 4가지 색상으로 동시에 보여줘 직관적으로 파악 가능하다. 에어보틀 AP-0119R(IoCare)은 스마트폰 전용 앱을 통해 실시간 극초미세먼지·초미세먼지 등 공기질 정보와 제품 제어, 필터 잔여 수명 체크 등이 가능하다.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에어보틀 AP-0119R(IoCare)은 베이지색으로 판매가격은 29만 9000원이며, 일반형 AP-0119S는 베이지 및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24만 9000원이다. 제품 구매는 웅진코웨이 방문판매 상담원을 통해 가능하며, 이달 말부터는 이마트, 온라인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모델·언더아머 에디션 출시

삼성전자는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갤럭시 워치 액티브2'의 LTE 모델과 달리기 마니아를 위한 언더아머(Under Armour) 에디션을 각각 오는 23일과 25일에 순차적으로 국내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모델은 스마트폰이 없어도 단독으로 통화, 문자 등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모델과 차별화된 '레드링'(Red Ring)이 홈 버튼에 적용됐다.

또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블루투스 모델과 동일하게, 운동·스트레스·수면 트래킹을 통한 건강 관리뿐만 아니라, 빅스비·카메라 컨트롤러·번역 등의 기능이 제공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모델은 스테인리스 소재로 44mm와 40mm 2 가지 사이즈, 실버·골드·블랙 3가지 색상 총 6종으로 출시하며, 이동통신 3사 대리점 및 삼성 디지털 프라자 매장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44mm 모델이 49만 9400원, 40mm모델이 45만 9800원이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은 글로벌 스포츠 웨어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달리기를 즐기는 사용자들을 위해 차별화된 스트랩과 특화 기능이 탑재됐다.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에 언더아머 에디션 전용 스트랩, 언더아머 전용 워치 페이스로 달리기에 최적화된 스포티한 디자인이 완성됐다. 케이던스(Cadence) 기반으로 실시간 달리기 관리 기능을 지원해 달리기 목표 설정 및 달성을 도와주는 코칭 프로그램 '맵 마이 런'(Map My Run)의 MVP 서비스도 6개월 간 무료로 제공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은 블루투스 모델, 알루미늄 소재의 아쿠아 블랙 색상으로만 출시되며, 44mm는 블랙 스트랩, 40mm는 모드 그레이(Mod Gray) 스트랩 조합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언더아머 브랜드하우스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1월 14일 이후에는 언더아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44mm모델이 36만 9600원, 40mm모델이 33만 원이다.

LG전자,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출시

LG전자는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LG Pra.L) 론칭 2주년을 맞아 신제품 '더마 LED 넥케어'를 22일 국내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더마 LED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토탈 타이트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초음파 클렌저에 이은 6번째 제품이다.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목 부위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기기다. 나쁜 자세나 습관 등으로부터 목 부위 피부를 사전에 관리하거나, 목 부위 탄력이 떨어져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더마 LED 넥케어는 LED 빛의 파장을 이용해 목 부위 피부 탄력과 수분 증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원형 고리 형태로 제작해 목걸이처럼 목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적색 LED , 적외선 LED가 각각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침투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LG 프라엘만의 차원이 다른 '코어라이트'(Core Light)가 피부 속 깊이 진피층까지 도달해 목선을 탄탄하게 관리해준다.

이 제품은 사용자의 피부 타입에 따라 3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기본 케어모드의 경우 9분 동안 진행되지만, 피부 타입에 맞춰 LED 빛의 강도와 시간을 조절해 각각 12분, 15분 동안 케어를 진행한다. 제품 출하가는 119만 9000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