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나도, 꽃!' 여주인공 낙점…8개월 만에 안방 복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지아, '나도, 꽃!' 여주인공 낙점…8개월 만에 안방 복귀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09.2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MBC)

배우 이지아가 8개월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0일 MBC에 따르면 이지아는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의 여주인공에 낙점됐다.

'나도, 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 '여우야 뭐하니'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의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로맨틱 코미디로 심통쟁이 여순경과 두 얼굴의 언더커버보스의 로맨스를 그린다.

이지아는 이번 작품에서 온 몸에서 레이저빔을 쏘아대는 괴팍한 성격의 여순경 차봉선 역을 맡았다. 극중 차봉선은 능글맞은 명품샵 주차요원 서재희와 사사건건 부딪히면서 알콩달콩한 사랑을 키워나갈 예정이다.

김도우 작가는 "최근 첫 만남을 가졌는데 이지아는 사람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다는 것을 느꼈다. 시청자들에게 보이는 연기도 중요하지만 연기를 하는 사람 자체에 대한 매력도 중요한 만큼 이지아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연출을 맡은 고동선 PD 역시 "이지아는 '태왕사신기' 수지니 때부터 지켜봐오던 배우이다. 차봉선의 다양한 감정과 행동을 맛깔스럽게 표현해낼 수 있는 연기 폭이 넓은 배우로 역할과 100%에 가까운 싱크로율을 보인다"면서 "즐거운 작업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이지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차기작 활동 시기에 대해 많은 고민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며 "출연 제안을 받고 김도우 작가와 고동선 PD에 대한 신뢰뿐만 아니라 작품 및 캐릭터에 많은 매력을 느껴 긍정적으로 검토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연기자로서 다시 카메라 앞에 설 수 있도록 좋은 기회가 생긴 만큼 방송 전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해 보다 성숙되고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백 마디 말 보다는 배우로서 좋은 작품과 연기로 인사드리겠다는 본인의 의지가 확고하다. 힘든 시간 동안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차기작 선정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나도, 꽃!'은 현재 주요 배역의 캐스팅을 진행 중이며, 세부사항 준비를 마친 뒤 조만간 첫 촬영에 돌입해 오는 11월 초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