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이랜드월드 스파오, 해리포터 협업 제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오늘] 이랜드월드 스파오, 해리포터 협업 제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0.2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론 위즐리 파자마 스파오
론 위즐리 파자마 ⓒ스파오

이랜드월드 스파오, 해리포터 협업 제품 13종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영화 해리포터와 다시 한번 협업해 23일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선발매했다. 스파오는 지난해 11월 해리포터와의 협업 때 10분 만에 매장 내 진열된 상품까지 전부 품절된 후 1년 만에 겨울 에디션 출시에 나섰다.

이번 <스파오 X 해리포터 겨울 에디션>은 기존 인기 아이템인 기숙사 스웨터 등을 재출시하고 새로운 13종의 아이템을 추가로 출시한다. 추가 아이템으로는 ‘호그와트 숏패딩’, ‘호크룩스 후드티’, ‘마법물건 스웨트 셔츠’, ‘도비 덤블 룸슈즈’ 등이 있다. 

상품을 설계하는 과정에서 해리포터 마니아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반영했다. 대표적으로는 영화 속에서 론 위즐리가 입었던 R이 새겨진 ‘론 파자마’가 출시된다. 온라인 선발매 이후 론 파자마, ‘도비 파자마’, ‘투명 망토 담요’, ‘그리핀도르 창시자 성물 스웨터’는 일부 색상이 품절됐다. 품절된 상품은 오는 25일 오프라인 매장에 재입고 될 예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해리포터와의 첫 협업 때 스파오 강남, 홍대, 명동점을 비롯한 전국 매장의 구매 대기 줄이 1시간씩 소요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다른 곳에선 볼 수 없는 해리포터의 세계관을 제대로 구현해 고객들의 마음을 얻겠다”고 말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겨울여행 콘셉트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대표 시그니처 스토어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팝업스토어가 이번에는 대표 겨울 버킷리스트 여행지인 ‘아이슬란드’로 탈바꿈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FW 시즌을 맞아 가로수길 팝업스토어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이 매장 방문 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총 2층 규모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FW 시즌에 맞춰 여행자들의 겨울 로망 여행지인 아이슬란드를 모티브로 연출됐다. 실제 빙벽 오브제를 곳곳에 설치하고 흩날리는 눈 효과를 더해 겨울왕국인 아이슬란드 특유의 감성을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밤에는 조명을 활용한 다채로운 빛이 스토어 전체에서 뿜어 나와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팝업스토어 1층은 디스커버리 원정대를 포함해 프리미엄 겨울 레저 활동을 연상시키는 테마로 구성했다. 벽 전면에는 시즌감이 돋보이는 디스커버리의 윈터 캠페인 영상이 재생돼 디스커버리만의 분위기를 더한다. 올해 주력 제품인 ‘레스터G 구스다운 자켓’을 포함해 글리터, 리플렉티브 패딩 등 팝업스토어에서만 판매 중인 한정 판매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에서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레스터G 구스다운 자켓’, ‘숏 마운틴쿡 다운자켓’, ‘부클 테크 후리스’, ‘픽시버G 튜브다운’ 등 2019 FW 시즌 인기 아우터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대표 트래블화인 버킷 시리즈를 곳곳에 배치해 고객이 자유로이 착용해 볼 수 있게 했다.

삼성물산패션 SSF샵, ‘슈퍼 페이백’ 행사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23~24일 양일간 결제 금액의 50%를 페이백 해주는 ‘슈퍼 페이백(Super Payb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3일 오후 3시, 24일은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SSF샵에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회차 마다 최대 5천만원을 한도로 페이백 한다. 고객 페이백 한도는 최대 50만원으로 행사 기간 중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예컨대 200만원 상당의 아우터를 구매할 경우, 결제 금액의 50%인 100만원을 페이백 받는 것이 아니라 50만원만 돌려받을 수 있다. 페이백은 모두 SSF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퍼플코인으로 증정되고 다음달 8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슈퍼 페이백 행사에는 캐나다구스, 메종키츠네, 구호, 빈폴, 에잇세컨즈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 대표 브랜드가 참여하고, 올 가을겨울 시즌 패딩, 코트, 재킷, 스웨터 등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반값 핫딜’, 아울렛 상품을 추가 10% 할인하는 ‘아울렛 슈퍼 위크’, 트렌디한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숍인 ‘어나더샵’ 특가, 아우터 무료 반품 쿠폰 혜택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