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추천종목] S-oil, 삼성화재, SK, LG생활건강, 삼성전기, 이녹스첨단소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주간 추천종목] S-oil, 삼성화재, SK, LG생활건강, 삼성전기, 이녹스첨단소재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0.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증권사들은 다음주(10/28~11/1) 주간 추천종목으로 S-oil, 삼성화재, SK, LG생활건강, 삼성전기, 이녹스첨단소재 등을 추천했다. 

△KB증권-S-oil, 삼성화재, SK

KB증권은 차주 추전종목으로 S-oil, 삼성화재, SK 등을 꼽았다. 

우선, S-oil에 대해서는 "3분기 실적은 컨센서스에 부합했다"면서 "4분기부터 Diesel 가격 강세가 전망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내년 1월부터 시행되는 IMO2020으로 인해 11~12월 해운선사들의 저유황 B-C(LSFO) 및 선박용 경유(MGO)에 대한 구매수요가 증가할 것"이라고 판단했다. 

삼성화재의 경우 "배당금 유지 가능여부를 포함한 자본정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이라면서 "높은 배당성향이 주가 하단을 지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SK에 대해서는 "SK실트론은 장기 웨이퍼 공급 계약 비중 증가로 안정적인 매출성장을 시현하겠다"면서 "SK E&S는 SMP가격 하락으로 영업이익은 기대 하회하나 지분법 이익이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하나금융투자-LG생활건강, 삼성전기, 이녹스첨단소재

하나금융투자는 LG생활건강, 삼성전기, 이녹스첨단소재를 다음주 추천종목이라고 전했다. 

LG생활건강의 경우 "로시크숨마, 오휘 더퍼스트라인 등 신규 라인업의 양호한 성장이 계속될 것"이라면서 "국내외 브랜드력 기반 중국 럭셔리 화장품 시장 확대에 최대 수혜를 입겠다"고 분석했다. 

삼성전기에 대해서는 "MLCC 업황이 안정권에 진입했으며, 내년 MLCC 매출액은 전년대비 증가할 전망"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스마트폰 대당 MLCC 탑재량이 20% 이상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이어 이녹스첨단소재는 "삼성디스플레이 OLED 가동률 상승에 따른 3분기 실적 호조가 전망된다"면서 "내년 5G 모바일 수요 증가시 FCCL 제품 ASP 상승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