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빙그레, 프리미엄 곡물 가공유 ‘농부의 선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빙그레, 프리미엄 곡물 가공유 ‘농부의 선물’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0.3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농부의 선물 ⓒ빙그레

빙그레, 프리미엄 곡물 가공유 ‘농부의 선물’ 출시

빙그레가 프리미엄 곡물 가공유 ‘농부의 선물’을 30일 출시했다.

농부의 선물은 렌틸콩, 레드퀴노아 등의 슈퍼빈과 귀리, 발아현미, 보리 등 몸에 좋은 9가지 곡물을 사용한 가공유 제품이며 국내산 벌꿀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까지 첨가했다. 멸균 처리 제품으로 상온에서 10주 동안 장기 보관이 가능해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대량 구매해 보관하며 마실 수 있다.

농부의 선물은 현재 온라인 채널과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G마켓에서는 다음달 3일까지 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빙그레 레트로컵’과 ‘농부의 선물’ 로고가 그려진 ‘미니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농부의 선물은 자신의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인의 식습관을 타겟팅해 개발한 건강한 콘셉트의 가공유”라며 “풍부한 영양과 건강한 단맛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제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샴페인 떼땅져, ‘미쉐린가이드 파트너’ 선정

하이트진로는 자사에서 수입하는 세계적 명품 샴페인 떼땅져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0 발간행사 샴페인 파트너’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떼땅져는 국내 5성급 최고급 호텔에 대다수 리스팅된 것을 비롯해 고급 레스토랑에서 판매되며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특히 떼땅져는 전 세계 149개국에 수출하며 에어프랑스를 비롯한 주요 항공사 상위 클래스에 제공되고 있는 샴페인으로, 샴페인하우스 최초로 2014 브라질 월드컵과 2018 러시아 월드컵 FIFA 공식샴페인으로 선정되는 등 독자적인 스타일을 구축해왔다.

이번에 떼땅져를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0 발간행사 파트너로 선정한 미쉐린 가이드는 세계적 타이어 브랜드 미쉐린(Michelin, 미슐랭)에서 발간하는 레스토랑 및 호텔 평가서로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은 미쉐린 가이드 글로벌 컬렉션의 28번째 가이드 북으로 올해로 4번째 발간된다. 

떼땅져는 다음달 14일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0 발표 후 리셉션에는 떼땅져 리저브 브뤼(Reserve Brut)를, 미식들과 함께 하는 향연인 갈라디너에는 떼땅져 꽁뜨 드 샹빠뉴 블랑 드 블랑(Comtes de Champagne Blanc de Blancs)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2020 플래너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는 자사 멤버십 앱(App)을 통해 ‘2020 플래너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2020 플래너세트는 실용성 높은 파우치와 다이어리, 캘린더, 볼펜, 와펜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최근 20, 30대 트렌드로 자리 잡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족’을 위해 음료와 베이커리 모양의 아기자기한 와펜을 탈부착하며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벤트는 이디야커피 멤버십 앱인 이디야 멤버스에서 ‘이디야카드’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디야카드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카드로, 다른 이디야 멤버스 회원에게도 선물할 수 있다. 총 5000개의 플래너 세트가 고객들에게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며 중복 수령을 피하기 위해 멤버스 계정당 1회만 수령 가능하다. 이디야카드 구매 고객들은 결제 시 제공되는 바코드 번호를 멤버십 앱 혹은 이디야커피 홈페이지에 입력해 당첨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멜팅 치즈 샌드위치 3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진한 풍미가 가득한 ‘멜팅 치즈 샌드위치 3종’을 30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전 연령층의 선호도가 높은 치즈와 고기를 활용해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주문 즉시 오븐에서 데워 제공해 따뜻하게 녹은 치즈를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멜팅 치즈 샌드위치 3종은 비프 파스트라미·사워크라우트·에멘탈 치즈로 만든 ‘클래식 루벤’ 샌드위치와, 체다치즈와 소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간 치즈 버거 맛의 ‘멜팅 치즈&비프’, 스크램블에그·햄·치즈에 달콤한 연유가 들어간 단짠 토스트 ‘스윗 에그 토스트’다.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어 카페에서 업무나 공부를 하다 출출할 때 커피와 곁들여 먹기에 좋은 메뉴로 구성됐다. 멜팅 치즈 샌드위치 3종은 점심시간인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2시까지 구매 시 2000원을 추가하면 아메리카노(R)와 함께 런치 세트로도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