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국군 지휘차량으로 렉스턴 스포츠 공급…넥센타이어, 단풍철 고속도로 무상 점검 캠페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국군 지휘차량으로 렉스턴 스포츠 공급…넥센타이어, 단풍철 고속도로 무상 점검 캠페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10.3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 국군 지휘차량으로 렉스턴 스포츠 공급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스포츠가 국군 지휘 및 지원 차량으로 선정돼 국군 기동성을 책임지게 됐다고 30일 밝혔다.

렉스턴 스포츠는 통상적인 주행성능과 안전성은 물론 새로운 군 지휘차량에 요구되는 통신 운용 및 기동지휘소로서 역할 등 다방면에 걸친 야전 적합성 평가를 통과해 대상차량으로 최종 선정됐다.

쌍용차는 올 연말까지 각급 부대로 약 500대를 인도하고, 오는 2023년까지 교체 계획에 따라 지속적인 물량을 공급해 나갈 계획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지난 2012년 까다로운 야전 적합성 평가를 통해 성능과 품질,  안전성을 인정 받아 렉스턴 W와 코란도 스포츠가 지휘차량으로 선정돼 지난 해까지 차량을 단계적으로 공급해 왔다"며 "올해는 렉스턴 스포츠를 통해 다시 한 번 국군의 작전능력 향상에 일조할 기회를 갖게 됐다"고 전했다.

재규어랜드로버, 방배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7호선 내방역 인근에 재규어랜드로버 최신 글로벌 아치(ARCH) CI를 적용한 필로티 구조의 방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방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948m²(893평)에 지하 1층, 지상 5층의 규모로 꾸며졌으며, 차량 구매상담에서 애프터서비스까지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2층과 3층에 마련된 전시 공간에는 최대 여덟 대의 차량 전시가 이뤄진다. 전시 공간과 함께 고객 편의를 위한 공간에서는 바리스타 바를 운영,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커피를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전시 공간에서는 재규어 랜드로버가 추구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고 직접 구매 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는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재규어 랜드로버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정비 시설이 갖춰져 있어 보다 전문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중정비 접수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고객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넥센타이어, 단풍철 맞아 고속도로 타이어 무상 점검 캠페인

넥센타이어는 단풍놀이 철을 맞아 오는 11월 1일부터 2일까지 영동고속도로 용인휴게소(강릉 방향), 남해고속도로함안휴게소(순천 방향) 등 총 2곳에서 운행 차량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넥센타이어 타이어 전문 인력과 2.5톤, 3.5톤 모바일 점검 차량을 활용해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상태등을 확인하고, 워셔액 보충, 차량 실내 소독 등의 서비스를 무상 제공할 방침이다.

장착된 타이어 제조업체와 관계없이 타이어 관리 전문가로부터 안전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에게는소정의 기념품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넥센타이어는 회사 프리미엄 제품인 △엔페라 AU7 △AU5 △RU5에 대한 제품 홍보활동도 진행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